연기파 배우 커플 이근희 고수희 열애

연기파 배우 커플 이근희 고수희 열애


이근희 나이 59세 고수희 나이 43세


선후배사이를 넘어 연인으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해요..


두사람은 같은 소속사로 연기라는 공감대로 친분을 유지하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해요. 


이근희 고수희 나이차는 16살 차이로 결혼얘기는 아직이지만 진지하게 만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개밥주는 남자의 배우 이경영의 반려견을 키우던 중 고수희와 이근희가 함게 출연해 반려견 두마리를 공동육아 했습니다. 



고수희는 섬총사에서 앵그리 맘을 통해 친해진 김희선과 출연하기도 했어요.. 


이근희 소속사는 고수희와의 열애에 대해 자신과 만나줘서 고맙다고 밝혔습니다. 이근희는 불타는 청춘 초기 멤버로 출연했고 상대방을 편하게 해주는 매력이 있다는 칭찬을 들었다고 하네요.





이근희




1981년 창고극장 단원으로 데뷔한 후 드라마 간큰 남자, 메디컬 센터, 라이벌, 내 인생의 콩깍지, 그녀는 짱, 영화 구미호, 도둑과 시인, 진짜 사나이, 도레미파솔라시도에 출연했어요.


연극 켄터베리 이야기, 봄에는 자살금지, 베드룸파스에 출연했습니다. 





고수희



1999년 연극 청춘예찬으로 데뷔해 경숙이, 경숙아버지, 선녀씨 이야기, 엘리펀트 송, 모든 군인은 불쌍하다, 청춘예찬, 미저리, 옥상 밭 고추는 왜, 낫심을 했어요.


영화는 써니, 친절한 금자씨, 괴물, 그놈 목소리, 분홍신, 너는 내운명, 타짜 -신의손, 레슬러에 출연했고 드라마는 마이 리튼 베이비, 발칙하게 고고, 패션왕, 빅, 앵그리 맘, 자명고, 마녀의 사랑에 출연 중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