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고위험시설 지원금 정리

지역별 고위험시설 지원금 정리

 

지자체에서 2차 재난지원금과 소상공인을 위한 복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정부에서는 유흥업소를 제외한 지원금 발표를 했는데요. 이에 따라 지자체에서는 유흥업소 포함인 곳이 많네요. 지원내용 기간 신청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강원 춘천시 지원내용

 

 

집합금지 행정명령 고위험 시설 긴급재난지원금을 추석 전 지급 예정입니다. 영업이 중지된 고위험 시설 8종은 방문판매 등 직접 판매 홍보관, 실내 집단 운동시설, PC방, 노래연습장, 콜라텍, 유흥주점, 단란주점, 뷔페 등입니다. 

 


업체당 10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며 지원방법은 해당 부서별로 대상시설을 대상으로 긴급재난지원금을 안내하고, 각 시설은 해당 부서에 신청합니다. 부서별 신청서 접수는 14일부터 이고 해당 부서별로 지원 대상자 계좌에 긴급재난지원금을 입금합니다. 최종 지원 대상 확인과 지급은 해당 부서에서 결정합니다. 

 

유흥주점 포함입니다. 

 

부산시 고위험시설 지원금

 

 

9월 14일~ 23일까지 신청하고 업체당 고위험 시설 100만 원, 목욕장업 50만 원 일시불 계좌이체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장군도 별도 지원중이라고 하니 지자체 홈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부산시 고위험시설 지원금 신청하세요!

지 원 개 요지원대상 : 등록(허가,신고)된 고위험시설(12종*) 및 목욕장업로써 집합금지 행정명령 기간내에...

blog.naver.com

 

충남 고위험 시설 지원금 

 

업체당 100만원 지원 예정입니다. 유흥주점, 노래연습장, 피시방, 방문판매, 뷔페 음식점이며 시도가 절반씩 지원해 추석 전 지급 완료할 예정이라네요. 

 

 

충남도, 고위험시설에 지원금 100만 원 지급 - 에이티엔뉴스

충남도가 2주간의 집합금지로 어려움이 컸던 고위험시설에게 정부 재난지원금과 관계없이 지원금을 일괄 지급한다.또 도내 코로나19 집단감염 고위험시...

www.atnnews.co.kr

 

 

고양시 고위험시설 특별 휴업지원금 

 

피시방, 노래연습장, 유흥 단란주점, 뷔페, 콜라텍, 300인 이상 대형학원, 실내 집단 운동 10개 업종에 대해 최대 150만 원 지원 예정이라고 합니다. 

 

 

고양시, PC방·노래방 등 고위험시설에 특별휴업지원금 150만원 지급 - 시사복지신문

코로나19 집단 감염이 확산되면서 수도권 고위험시설 12종에 운영 중단이라는 강력한 조치가 내려진 가운데, 이재준 고양시장은 20일 “문을 닫은 고위험시설에 고양시의회(의장 이길용)와 협력�

www.gongo1.com

 

광주 광산구 휴업지원금

 

 

유흥주점 포함 노래연습장, 피씨방, 공연장, 실내체육관 자영업자에게 휴업지원금 50만 원을 지급하고 신청받고 있다고 합니다. 

 

해당되시는 분들은 신청기간이 짧은 듯 하니 서둘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