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여은X 다이나믹 듀오 X 한혜진 인생술집에서 한 토크들

손여은X 다이나믹 듀오 X 한혜진 인생술집에서 한 토크들


인생 술집에 출연한 손여은과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했답니다. 


손여은 토크




먼저 손여은 썰을 모아 보았어요~~


손여은은 드라마 슈츠에서 눈길을 끌고 있는 그녀!!!


낯을 가리는 성격때문에 용기내어 연애를 못한다고 밝혔는데요.. 


최근 93년생 연하 연예인 에게 대시를 받았다고 해요... 10살 어리다고 하니 손여은 나이는 1983년생 36살이네요..  남성의 나이는 26세입니다. 


남성이 지인을 통해 호감을 밝혔고 지인은 먼저 두사람이 연락하고 지내라고 했지만 손여은은 성격상 부담스럽다고 했고 소개팅을 해본적이 없다고 하네요..


손여은은 공개연애를 희망하고 아버지가 배우 일을 반대해서 연애보다는 일에 집중했다고 하고 이제 연애를 하고 싶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눈치를 못챈 적도 있고 좋아하는 사람이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와 주면 좋겠다고 했답니다. 




손여은 이상형은 마음의 여유가 있는 사람으로 외형적인 건 안본다.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손여은은 아이돌로 데뷔할뻔 했다고 밝혔는데요.. 


그녀는 소속사에서 쥬얼리에 합류하는게 어떻겠내고 제안을 했는데 제가 노래를 못해 무산됐다고 해요.. 


김희철이 노래듣고 거절당했냐니까 그건 아니고 나대신 이지현씨가 들어간 걸로 알고 있다고 합니다. 


손여은은 다이나믹 듀오와 죽일놈에 맞춰 피아노 연주를 보여 주기도 했어요.. 7살때 부터 피아노를 치고 전공으로 배웠다고 합니다. 말할 수 없는 비밀과 하울의 움직이는 성을 연주하기도 했죠.. 


손여은 프로필은 21살에 배우로 데뷔하고 드라마 세번 결혼한여자, 언니가 돌아왔다.에서 악녀 연기를 하고 영화 보안관에선 폭탄주 제조연기를 했답니다. 




다이나믹 듀오 토크




개코 아내 김수미 와의 결혼에 대해 자신에 대해 이해하고 있고 함께 있으면 즐겁고 대화가 잘 통하는 그녀여서 결혼을 했다면서 아이가 생겨서라기 보다는 확신이 생겨서 결혼한 것이라고 해요.. 


개코는 사랑을 얻기 위해 했던 노력은 혼자 사는 아내를 위해 생필품을 챙겨 줬다고 합니다. 


개코와 아내 김수미의 러브스토리는 김수미가 미국에서 잠시 한국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을 당시에 만났고 개코와 사랑에 빠진 김수미는 미국 학교도 휴학하고 한국에 머물렀다고 해요.. 개코가 래퍼로 정상에 오르기 전 힘들었던 시절에 묵묵히 힘이 되어 줬다고 합니다. 


개코와 김수미는 5년 연애 끝에 2011년 결혼을 했답니다. 1남1녀 자녀를 두었어요.. 




최자는 사랑은 아무나 하나 라며 예전에는 결혼에 관심이 없었고 최근 개코의 모습에 결혼이 아름다워 보여서 결혼하는 것도 좋겠다 생각했다고 해요... 이제 그만 나만의 섬을 찾아 떠나고 싶다고.. 혼자 인것이 외롭다. 일상을 함께 하던 친구다 돌아 갈 곳이 있더라. 돌아갈 곳이 있다는 건 좋은 것이라고 했어요..


최자의 이상형은 잘 모르겠다며 만남과 이별이 반복되는 것이 인생이고 헤어 졌던 분들끼리 공통점을 모르겠다고 말하고 말도 통해야 하고 맛도 통해야 한다고 했답니다. 


활동을 오래했구나라고 느낄때는 노래를 모를때라고.. 링 마이 벨을 대학생들은 20대 초반이라 모른다며 10년전에는 마지막 곡이었는데 이제 중간에 넣어도 모른다고 해요.. 그리고 공연 좌석도 스탠딩 보다는 좌석이 잘나간다고.. 공연이 연령 제한이 있어 아이를 데리고 오는 사람은 없고 그들의 효자곡은 바로 ' 죽일놈' 이라고...




개코 아내 김수미




김수미 나이는 36세이고 예쁜 외모와 뷰티 센스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년' 진행을 하기도 하고 화장품 사업가로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링과 메이크업 비법을 전수하고 여성들의 워너비 모델이예요..


한혜진 토크




인생술집의 새로운 엠씨인 한혜진은 전현무에 대해 애정을 드러내며 어머니의 철학인 '그놈이 그놈이다' 라는 어머니의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고 해요.. 


전현무는 톱모델이 톱엠씨가 되는 순간 인생술집 앞으로 겸둥이와 해피투게더 라는 화환을 선물했어요.. 부럽넹~~ 의외로 사랑꾼이군요.. 




옛날에는 전현무와 숨어서 데이트 하다가 엄마 집에서 데이트를 했다고 엄마가 우리가 연애할 줄 알고 있었다고 하면서 자신들이 데이트 할때 옆집에 가 있다고 해요.. 전현무는 자신의 얼굴을 가리려면 오토바이를 사서 헬멧을 서야 한다고도 했다고 합니다. 


자동차 극장에선 한혜진은 고개를 숙이고 전현무는 음성변조를 해서 표를 샀다고 해요. 한혜진은 결혼 적령기에 자신의 이상형과는 정반대인 남자와 연애를 하고 있다며 기준을 정하는 것보다 마음이 가는 사람과 연애가 더 쉬울 것 같다고 했어요.. 


한혜진은 대시확인에 대해 목표의식을 명확하게 하고 상황을 만들어 확인하게끔 만드는 스타일이라고 했고 전현무의 진심을 알게된 것은 데이트 중 전화가 왔는데 자주 만나는 친구들이 왜 이렇게 연락이 안되냐고 하자 관심대상이 친구들에게서 자신에게 돌아왔다는 생각에 흐묵했다는 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