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김영광이 찍은 영화 '너의결혼식'

박보영 김영광이 찍은 영화 '너의결혼식'


너의 결혼식의 개봉일은 8월 22일 입니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 박보영과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 김영광의 첫사랑을 그린 영화입니다. 


첫만남을 시작으로 대학생, 취준생, 사회초년생에 이르는 풋풋함과 설렘, 아련함의 첫사랑 연대기.


스틸컷에는 알콩달콩하고 고교시절의 즐거움이 나타나는 유쾌한 촬영분위기네여..


박보영은 현장에서 캐릭터 분석을 하면서 좋은 아이디어를 내고 김영광은 캐릭터가 배우의 모습을 빌려 썻다고 표현할 수 있을 만큼 캐릭터와 잘 맞는다고 합니다. 


박보영과 김영광의 케미는 꿀케미라고 하네요.. 





박보영 최근 근황




박보영 최근 근황26일 이글스 파티에 나와 평소 야구 광팬으로 무더운 날씨에도 직접 야구경기를 관람하면서 한화 이글스를 응원했습니다. 


유니폼을 입은 박보영은 휴대용 손선풍기를 들고 경기를 펼치는 선수를 응원하고 현장에 취재나간 스포츠매체 기자들의 카메라에 포착되었다고 합니다. 




박보영은 과거에도 얼굴을 반쯤 가리고 마스크를 쓰고 야규장에 등장하기도 했답니다. 



그리고 박보영은 V앱에서 게임을 안하는 이유를 밝혔는데요..


" 모바일 게임을 했는데요. 사람이 원래 처음부터 잘할순 없잖아요? 그런데 어찌나 그렇게 말을 심하게 하시던지.. 나보고 글쎄 벌레레 ㅜㅜ "


" 야 넌 게임하지마라 그리고 어? 우리 부모님 걱정은 내가 할테니까 넌 안물었면 좋겠어!내가 가장 어이 없었던 말이 뭐냐면요. 야!! 너는 왜이리 캐릭터에 대한 이해도가 떨어지냐? 내가 하는 일이 캐릭터 분석해서 연기하는 건데.. 그래서 제가 나 그런 사람 아니라고 대답했어요. 이제 게임 안할꺼야~ "


라는 충격을 받아서 안하는 거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