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에게 사랑 받을 남자 특징♥

♥여자에게 사랑 받을 남자 특징♥

 


 

1. 맨 얼굴 일때 이쁘다고 칭찬을 해준다. 

 

2. 비싼 선물 보다는 가끔 청소부가 되어 준다. 청소기 돌리기나 화장실 청소나 저녁준비를 해보도록 하자 더 효과적일 것이다.

 

3. 아프다고 말할때는 묻지도 따지지 않고 약을 챙겨 집 앞으로 간다.

 

4.  처음과 끝이 한결 같은 남자가 되어야 한다.

 

 

5. 요즘 재미 있는 영화가 상영하고 있다면 기억해 두었다가 두 사람이서 함께 보러 간다.

 

6. 때로운 부드러운 모습을 때로는 듬직한 모습을 보인다. 상반된 이미지는 매력 포인트가 될 수 있다.

 

7. 함께 어디로 놀러 갈지 계획을 잡고 주말에 시간을 내어 여행을 떠난다.

 

8.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사안을 그녀와 함께 상의한다. 그녀가 당신의 삶에서 중요한 사람이라는 점을 느끼게 해주어야 한다.

 

 

9. 여자가 자신의 이성친구를 만나러 간다 할지라도 삐지지 않고 화내지 않고 이해해 준다.

 

10. 단답식 답변은 금하고 구체적으로 이야기하고 또 그녀의 얘기를 잘 듣고 질문을 던지자. 그러면 당신이 잘 들었음을 증명할 수 있다.

 

11. 매번 연애 오락 프로그램만 보지 않고 시사 상식을 위해 방송, 신문 등도 보는 남자가 된다.

 

12. 그녀에게 구체적으로 어떤 면을 사랑 하는 이유를 얘기한다. 그래야 특별한 존재라는 느낌을 맛 볼 수 있다.

 

13. 좋아하는 여자를 위해 음식 솜씨를 갈고 닦아서 집으로 초대해 직접 해주도록 한다.

 

 

14. 그녀의 사진을 지갑 안에 넣어 두면 한 포인트 상승 효과가 있다.

 

15. 자신의 친구와 미리 말을 맞춰 놓은 자리에 여자 친구를 불러서 그녀의 기분을 띄워준다.

 

16. 여자의 코는 남자보다 민감하니 잘 씻고 악취방지 시스템을 가동한다.

 

17. 혹시나 여자 친구의 친구들과 함께하는 자리에서는 모든 친구들이 부러워할 정도의 매너를 보여 주도록 한다.

 

18. 여자가 울때 문제해결책을 제시하지말고 안아주고 부드럽게 눈물을 닦아주고 들어준다.

 

19. 그녀가 좋아하는 음악을 들려주기 위해 악기를 배워 직접 들려 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