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 슈가 수입 나이 국적 근황 프로필

아유미 슈가 수입 나이 국적 근황 프로필

■ 해피투게더 4 아유미 근황 국적

 

자신은 전주 이씨라고 밝히며 한국을 버린 적이 없다며 해명했어요.   

큐티 허니로 한국에서 큰 인기을 얻은 아유미는 그동안 일본 활동을 하며 인기를 끌었고 인기스타 각트와 사귀기도 했어요.  싱글차트 3위까지 올랐어요.  지난해부터 한국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2월 29일 [아 넘 시원해 참 어렵고 생각해야 할 일들이 너무나 많아져 마음이 복잡하지만 곧 지나갈 거라 믿고 모두 조금만 더 힘내 봅시다] 글과 함께 근황을 알렸어요.  한국어를 일부러 어눌하게 한다는 루머에 대해 방송에서만 한국어를 어눌하게 한다는 이야기가 많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고 아유미의 본명은 전주 이 씨 이아유미이며  국적 역시 한국이라고 했어요. 

 

■ 아유미 프로필

 

아유미 본명 이아유미

 

아유미 고향 일본 돗토리현 

 

아유미 나이 84년생 35세입니다.  아유미 학력 일본 돗토리 사립 고야마 소학교- 일본 돗토리고토 중학교 - 한국 켄트 외국인학교

 

재일 한국인 3세로 2002년 슈가 멤버로 데뷔했고 일본에서는 아이코닉으로 활동했어요. 2016년 이토 아유미로 활동합니다.

 

2000년에 연습생 생활을 했고 당시에도 국적이 한국이라고 했어요. 

 

 

2006년 슈가 해체 후 SM에서 활동했고 2008년 에이벡스로 이적해 이토 유미로 일본 배우 활동을 하며 빈보단시 본비맨, 영화 약속의 땅에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이후 일본 활동만 했어요.  아유미 드라마

 

청춘, 레인보우 로맨스, 네 개의 거짓말, 아타루, 백의의 눈물, 오해받는 남자, 후쿠오카 연애 박서 8, 코드블루 닥터헬기 긴급 구명, 불능범, 라디에이션 하우스 방사건과 진단 리포트

 

아유미 영화

 

약속의 땅, 행복을 기다리며, 사요나라 아츠카

 

아유미 예능

 

일요일 일요일 밤에, 비행소녀, 놀토, 해피투게더 4 ■ 슈가 아유미 수입

 

아유미는 일본 예능에서 한국에서 가수로 데뷔한 건 중학교 2학년 때 좋아하는 가수 콘서트를 보러 갔다가 한국에서 스카우트됐지만 부모님의 반대가 있었고 중학교 3학년 때 혼자 한국에 가 1년 정도 스파르타 트레이닝을 받고 연습생 기간에는 수입이 없어 은행을 먹었다고 합니다.  

 

한국은 수입에서 경비를 뺀 나머지로 최대 연 수입은 18살 때 수십억 원이라고 했어요. 


걸그룹으로 번 돈은 모두 부모님께 드렸고 엄마가 한국에서 건물을 샀고 당시 시세가 10배 이상 뛰었지만 현재는 떨어졌다고 했어요. 

 

놀라운 토요일 놀토 아유미 출연 아유미 누구?

실검에 오른 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가 한국 방송에 출연했어요. 아유미 과거 모습변천사입니다. 아유미는 데뷔 초 귀엽고 통통한 볼살에 풋풋했던 분위기였는데 현재는 점점 성숙해진 여인의 모습입니다. 아유미..

yuyakesora.tistory.com

슈가 히트곡 샤인, 현명한 이별, 시크릿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