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지역별 총정리

경남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지역별 총정리

 

경남지역 지자체별로 방문접수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경남지역은 정부형과 긴급재난지원금 중복 지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밖에 신청대상, 신용 체크카드 신청방법, 이의신청, 기부금, 찾아가는 서비스 등에 사항은 아래 관련 포스팅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 참고하시기 바라고 이외에 지자체 별로 방문접수 신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거주지 동주민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김해시, 거제시, 의령군, 창녕군, 고성군, 남해군, 산청군, 함양군, 합천군 지자체 홈피 참고 하시기바랍니다. 

 

 

창원 긴급재난지원금 방문 신청

 

창원시 방문접수 5월 18일 - 6월 18일까지 신청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접수창원시 홈페이지에서 하시고 방문접수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방문 신청하시면 됩니다. 제작 의뢰 후 지급 예정이고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지원금 이의신청은 읍면동사무소 방문 후 증빙서류 제출 후 검토 후 지원금 신청을 하면 되고 5월 4일부터 가능합니다. 거주지 다른 맞벌이 가구, 이혼, 혼인, 출생, 사망은 가구 및 가구원 조정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세대주 신청을 하시고 대리인 위임 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세대주 신분증을 지참하시면 됩니다. 요일제로 신청 접수받고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창원시 콜센터 1899-1111, 각 읍면동 주민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선불카드 지역제한 경상남도이며 업종제한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밀양 긴급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신청

 

 

세대주 세대원 대리인 신청 가능하며 5월 18일 - 8월 18일까지 접수 받습니다. 읍면동 주민센터 방문해 신청서 작성하고 접수 해 지급 준비 알림 문자가 오면 주민센터 방문 수령하시면 됩니다.  신용카드 선불카드 지역제한 경상남도이며 업종제한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양산 긴급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신청

 

 

양산시 선불카드 신청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에서 신청하시고 신청기간은 5월 20일부터 접수 시작입니다. 구체적인 신청 일정은 지자체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타 사항은 거주지 동 주민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함안 긴급재난지원금 선불카드 상품권 신청

 

 

함안군은 온라인 신청은 받지 않고 있으며 방문 접수는 세대주, 세대원, 대리인 신청이 가능하고 5월 18일 부터 신청하며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8월 18일까지 제한적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요일제로 접수받고 있습니다. 읍면주민센터 신청서 작성 후 지급수단을 선택하고 즉시 수령할 수 있습니다. 세대주의 경우 신분증이 필요하고 대리인은 위임장, 위임자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하셔야 합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는 경상남도에서만 사용하고 복지부 아동 돌봄 쿠폰 기준으로 업종 제한하고 있고 선불카드는 경상남도에서 사용하고 상품권은 함안군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업종 제한은 아래 관련 포스팅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동 상품권 선불카드 신청

 

 

하동군 상품권 선불카드 신청 기간은 5월 18일 부터입니다. 온라인 신청모바일 하동사랑 상품권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방문신청읍면동 주민센터에서 신청하시고 지급받으시면 되며 구체적인 신청 일정은 지자체마다 변동 가능하니 거주지 동 주민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거창 선불카드 상품권 신청

 

 

거창군 방문신청시 5월 18일부터 신청 가능하며 거창읍은 한마음 도서관에서 11개 면은 면사무소에서 방문해 신청하시면 되고 선불카드 우선 지급하고 있습니다. 

 

 

■ 관련 포스팅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사용처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및 사용제한업종
긴급재난지원금 카드사별  기부 취소 및 주의사항
경기도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전북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전북 지역별 지원금액 및 지급방법
농협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현대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롯데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대전  부산 대구 광주 세종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강원도 지역별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