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시간 5-6회 줄거리 & 리뷰

드라마 시간 5-6회 줄거리 & 리뷰


시간 5-6회 줄거리 & 리뷰



시간 드라마 시청률 4%


횡당보도에 주저 앉아 있는 설지현(서현)을 데리고 차에 탄 천수호(김정현)는 1000만원을 갚으라는 핑계를 대며 갈 곳 없는 설지현을 챙겨요.


이 츤데레 같은 남자~~ 틱틱 거리면서 챙기기는~~ 



천수철은 천수호의 일을 기자들을 불러 놓고 밝히려 하지만 신민석과 은채아(황승언)가 나서서 막으려 하고.. 천수철은 천수호를 보자 지분 50%를 내놓고 기자들이 보는 앞에서 자신의 구두 끈을 묶어 달라고 해요..



천수호는 됐다며 내가 밝히겠다고 마이크 앞에 서 있지만 자신을 걱정해 달려온 설지현때문에 망설이죠.. 




일이 커졌다고 생각한 천수철이 천수호를 때려 기자회견은 엉망이 되요.. 천회장은 화가 많이 나서 유리잔을 던져 신민석(김준한)의 이마가 찢어져요..



천수호는 설지현을 데리고 레스토랑으로 데려가 맛있는 음식을 먹이고 잠을 재워 줘요... 



신민석이 집으로 들어가려는데 은채아가 와서 답답한데 함께 바람쐬러 가자고,,, 따라가니 클럽 혼자 열심히 춤을 추는 은채아.. 신민석이 자리에서 일어나자 놀아주다 가라고.. 친구들하고 놀라니까 친구 없다고 해달라고..



신민석은 은채아에게 천수호와 결혼하는 이율 묻고 자신 맘대로 되는게 아니라는 은채아는 신민석에게 남친이 되러 달라고.. 싫으면 친구가 되어 달라고 해요.. 




여친이 있냐는 말에 헤어 졌다는 나쁜 남자 신민석..헤어 진지 얼마 안되었다고.. 



다음날 설지현은 백화점으로 일하러 가고 천수호는 금테에게 찾아가 빚을 대신 갚아주고 이 집에서 나가라고 해요.. 그리고 신민석에게 설지현의 어머니 행방을 알아내라고 하죠..


금테는 천수호가 빚을 갚아 주는걸 이상하게 생각해 강실장을 찾아가죠. 모든 사실을 안 금테.



천수호의 지시로 설지현을 데리고 교도소로가는 신민석 데려다 주고는 헤어지자고 하곤 천수호와 만나지 말라는 말을 하고 가버립니다. 어처구니 없는 상황에 우는 설지현. 이 상황을 지켜보는 천수호.



석방된 엄마에게 설지은(윤지원)이 죽었다며 돈때문에 유흥업소에서 일한 사실을 아냐고 묻고 설지현 엄마는 사건이 2일만에 종결 되었다는 걸 알고 경찰을 찾아가 돈 먹었냐며 항의를 해요.. 




그리고 금테를 찾아가는 엄마. 금테에게 이상한 얘길 듣죠..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지은이 어떻게 죽었냐가 중요한거라고...



천수호는 신민석에게 수고 했다며 돈을 건네지만 받지 않아요.. 천수호는 설지현에게 한행동을 비난하죠.. 그러면서 은채아에게서 떨어지라고 해요.. 그러자 신민석은 지금 설지현을 우롱하지말고 그만 두라며 이런 행동을 하는건 설지현을 위한 행동이 아닌 본인을 위한 행동이라고 합니다. 



설지현은 울면서 한밤중에 천수호를 찾아와 부탁을 하죠.. 동생이 죽었는데 이유를 모른다고 도와달라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