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시간 7-8회 줄거리 & 리뷰

드라마 시간 7-8회 줄거리 & 리뷰


드라마 시간 7-8회 줄거리 & 리뷰



시간 7-8회 시청률 3.5%



설지현(서현)이 울면서 도움을 요청하지만 천수호(김정현)는 매몰차게 보내버림,,


천수호는 혼자 괴로움에 힘들어 하다가 설지현이 힘들어 하는걸 보면서 마음이 짠~~ 한가봐요..



다음날 설지현은 잠에서 깨어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해요.. 천수호는 이참에 자신을 위한 삶을 살겠다며 여행을 준비해요.. 



설지현이 일을 하는데 VIP 짐꾼이 필요하다고 어이 없음... 가보니 은채아와 신민석이 함께 있는게 아닌가?




은채아(황승언)가 화장실간 사이에 설지현은 뭐하는거냐고 묻자 신민석(김준한)은 보다시피 짐꾼하고 있다고.. 자랑이네요~~



< 드라마 시간 패션 서현 구두 락포트 CG7221>


설지현이 그만 짐을 들고 따라오다가 넘어져 버려요.. 그때 쇼핑 중이던 천수호가 나타나 흑기사처럼 설지현을 데리고 나오죠..


설지현은 어제 기억이 돌아와 마음이 참 불편합니다. 천수호는 아무 말도 하지말라고 하죠.. 도망가 버려요.. 설지현이 다시 레스토랑을 찾아가 진심으로 사과하고 천수호는 그럼 이제 내눈앞에 나타나지 말라고.. 돈은 계좌이체하라며.. 



설지현이 엄마한테 전활 걸어요... 금테(김정태)와 함께 있는 엄마(김희정).. 




금테가 신민석을 협박해 은채아에게 10억을 뜯어낼 궁리를 하고 있거든요.. 그때 신민석이 강실장을 시켜 USB를 가져 오라고 시켜요.. 



엄마를 데려오기 위해 금테 사무실에 온 설지현은 강실장이 들이닥치자 숨어요.. 그리고 설지은의 범인을 알 수 있는 USB를 금테가 가지고 있다는걸 알아여.. 



가까스로 따돌린 금테... 설지현이 강실장을 유인했거든요.. 금테는 신민석을 찾아가 죽이겠다고 협박을 해요.. 알겠다고 하며 은채아에게 10억을 달라고 하는 신민석. 은채아는 군말없이 구해 주겠다고 해요.. 그리고 몰래 신민석은 다시 강실장과 짜고 강실장에게 10억을 주겠다고 하자 강실장은 없애버리겠다고 해요..



설지현은 사실을 알고 여행을 떠나는 천수호를 잡고 도와 달라고 해요.. 그날 사건의 증거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다고.. 천수호는 도와 주겠다고 하죠.. 




그리곤 금테에게 전활 걸어 10억을 줄테니 넘기라고 하죠.. 왜냐 자신도 누가 범인인지 알고 싶었거든요... 



설지현의 엄마는 금테를 미행해 찾아가 휘발유를 뿌리고 불지르겠다고 협박을 해요.. 그리고 엄마와 금테는 함께 신민석을 만나러 11시에 약속 장소로 가요.. 천수호와 설지현은 함께 약속장소로 가고 12시에 약속을 잡죠..



신민석은 금테의 차에 있는 설지현 엄마를 보고 당황하며 멈추라고 하지만 이미 게임오버되버려요.. 트럭으로 밀어버려 차에 불이 났거든요.. 아무리 기다려도 오는 않는 금테를 기다리는 천수호와 설지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