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와이프 2회 줄거리 & 리뷰

아는 와이프 2회 줄거리 & 리뷰


아는 와이프 2회 줄거리 & 리뷰



아는 와이프 2회 시청률 5.5%



과거로 돌아간 차주혁(지성)은 똑같은 일을 반복하다 오토바이에 치여 잠에서 깨어나요.. 그리고 너무 현실 같았던 꿈에 당황을 하죠.. 은행업무를 보던 와중에 새 게임기를 40에 판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 기뻐하네요.. 아무래도 차주혁의 유일한 스트레스해소 방법이기 때문이겠죠.. 



대출을 받으러 온 고객이 그만 신분증을 가져 오지 않아 잠시만 기다려 달라는 고객. 하지만 차주혁은 저녁 6시에 게임기를 받으러 가야하는데.. 




고민하다가 그냥 대출을 해주고 내일 신분증 가져다 달라고 해여.. 그리고 자신이 지점장 싸인을 눌러 승인을 하죠..



너무 기쁜 마음에 가족까지 팔아 도착한 약속 장소.. 새 상품을 싸게 사서 기쁜 차주혁 게다가 희귀템을~~



서우진(한지민) 은 진상고객을 상대하며 하루하루 힘이 드는데 게다가 엄마가 살고 있는 집의 주인이 전활걸어 와요~~ 엄마의 초기 치매증상을  보고 당황하는 서우진.  시누이인 차주은(박히본)에게 요양병원 진료비를 물어도 100만원을 호가하는 가격에 침울해 져요.. 



아내 속도 모르고 게임기를 사다 몰래 숨겨 놓은 차주혁. 그날 서우진은 차주혁에게 얘길하려 하지만 입이 떨어지지 않죠.. 



다음날 차주혁 은행에 감사가 떴다~~ 큰일이다... 실수를 하지 않는 차주혁에게 치명적인 순간이 왔어요.. 직접 고객을 찾아가 신분증 복사본을 받아 온 순간!!! 




이미 끝났다. 감사가 마무리되고 지점장은 본사로 불려가고 팀장승진을 앞둔 시점에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러 승진에서 탈락되는 순간이네요.. ㅜㅜ



서우진은 우연히 방에 들어 갔다가 게임기를 발견하고 꼭지가 돌아요.. 자신은 한푼이 아쉬운 이때에 남편이라는 사람은 게임기를 사다가 몰래 하고 있는게 참 그렇죠~~ 그것도 모르고 비를 쫄딱 맞고 들어온 차주혁.. 그런데 들켰다.. 내 게임기는 이미 욕조 속에서 사망한채 발견되었어요..~~ 


이번만큼은 용서가 안되는 차주혁은 화를 내려는 서우진의 말을 막고 화를 내며 집에 오면 쉬고 싶은데 더 힘들다.. 고객 비위 맞추는것보다 마누라 비위 맞추는게 더 어렵다고.. 슬리퍼만 신고 뛰쳐 나와 친구 오상식(오의식)을 찾아가지만 감기로 문을 닫았고 윤종후(장승조)는 와이프 심부름을 갔고 결국 이번에 장례를 치른 후배에게 찾아가요... 



근데 글쎄 오마이갓!! 돌아가신 어머니가 살아게시는게 아닌가? 이건 우연이 아니다.. 그 꿈을 꾸고 난 후 내몸에 본적 없던 상처가 생기고 죽은 사람이 살아 돌아왔다. 그 터널을 지나면 운명이 바뀐다고 생각한 차주혁은 다시 터널을 찾아가요..




처음에는 나타나지 않았지만 두번째에 나타난 터널을 통과 하니 역시 익숙한 순간이 펼쳐지고 이번에는 모든 상황을 다르게 펼쳐 나가요.. 



<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운동화 노네임>


<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백팩 


레스포색 블랙 베이직 백팩 7812.5982>



< 아는 와이프 패션 강한나 크로스백 


헤지스 HIBA8E577D2 20만원대 >



물벼락을 피하고 가판대에 걸려 넘어지지 않고 버스에서 치안을 만난 서우진을 모른척하죠.. 차주혁이 나서지 않자 뒷자리 아주머니가 증인이 되어 줍니다. 약속 시간에 늦게 생긴 차주혁은 택시를 타고 약속 장소로 가고 무사히 이혜원을 만나 공연을 보고 함께 공원을 걷다 이혜원(강한나)의 고백을 받아요.. 그리고 둘은 키스를 ~~~



그리고 잠이 깬 차주혁!! 옆에 누워 있는 사람을 보니... 두근구근 누구일까? 얼굴을 보니 이혜원이다!!!! 뛸듯이 기뻐하는 차주혁!!! 한편 서우진은 아침일찍 한강다리를 조깅을 하고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