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와이프 5회 줄거리 & 리뷰

아는 와이프 5회 줄거리 & 리뷰


아는 와이프 5회 줄거리 & 리뷰



아는 와이프 5회 시청률 6.6%



차주혁(지성)은 장모님과 함께 집안으로 들어가고 장모님이 가지고온 갓김치를 들고 집으로 가요.. 이혜원(강한나)은 그런걸 뭐하러 받아오냐며 먹고 싶을 때 사면 되는데라고... 



요즘 은행에 보이스 피싱 사고가 많아 모의 훈련을 하던 중에 겁없이 나서던 서우진(한지만)은 너무 위험했다는 말을 들어요.. 범인 역할의 차주혁과 윤종후(장승조)는 대박!! 진짜 범인 같음... 



모의 훈련이 끝나고 퇴근길에 서우진은 힘든와중에 자전거를 타고 가고 차주혁은 태워줄까 말까 망설이다 서우진이 넘어지는 바람에 함께 가게 되죠.




서우진은 범인이 있을때 우리끼리 신호를 만드는건 어떻냐고 하자 차주혁은 예전이랑 변한게 없네.. 라며 위험하니 조심해야 한다고..



이혜원(강한나)은 운동을 하고 있는데 우산을 빌렸던 학생이 나타나 계속 집적됨.. 그리고 함께 밥을 먹자고 하자 이혜원 좋아서 죽음. 


두 부부가 각자 다른 사람들과 하고 차주혁은 집에서 밥을 먹죠.. 근데 계속 연락을 하는 학생... 이혜원은 난감해요.. 하지만 묘한 스릴?



다음날 헬스로 몸이 아픈 이혜원을 데려다 주는 차주혁.. 차안에서도 계속 문자를 하는 남자. 



지점장은 계약이 성사 되었다면서 차주혁에게 가보라고 하죠.. 근데 은행을 서성이는 헬멧 쓴 남자. 눈에 거슬리지만 거래처에 설명을 하고 있을때 직원이 몽타주가 나왔다고 하자 차주혁은 몽타주를 보고 그 남자가 의심스러워 일을 빨리 끝내고 서둘러 은으로 가요..



그때 남자가 서우진을 향해 가고 있을때 차주혁이 덥치죠.. 하지만 잘 못 집었어여.. 그리고 서우진은 아주머니가 만기가 되지 않은 적금을 깬다고 해요.. 




옆에는 아들 같은 남자가 서있지만 주머니에 있는 총을 보고 아니라는 것을 안 서우진은 차주혁에게 신호를 보내요.. 



<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원피스 앤유 20만원대>



돈을 가져 가려던 찰나에 차주혁은 범인에게 가스총을 쏴 범인을 검거해요.. 이 일은 뉴스에 나오게 되죠,, 경찰에게 진술을하고 나오는데 차장은 일찍 퇴근하라고.. 서우진은 차주혁에게 도움을 받았으니 떡볶이를 쏘겠다고 하죠..  차주혁은 함께 데이트 했던 추억을 떠올려요.. 다 먹고 나오는데 소나기가 오고 함께 화분을 뒤집어 쓰고 차로 들어 와요..



서우진을 바래다 주는데 글쎄 알츠하이머에 걸린 장모님이 택시를 잡고 실랑이를 벌이고 있어요.. 말을 안 듣던 어머님은 차주혁을 보자 밥을 차려 주겠다면서 데리고 들어가요.. 살뜰하게 챙기는 차주혁에게 감동한 서우진. 



서우진은 그날 꿈에서 남자의 목소리를 들어요.. 익숙한 목소리.. 일이 끝나고 퇴근을 하려는데 장만옥 차장은 약속이 있다면서 고객문자를 좀 부탁한다고 하곤 나가죠... 주향숙과 최혜정 역시 약속이 있는 듯해서 서우진이 혼자 하겠다고 하죠.. 




차주혁과 윤종후는 걱정이 되요.. 생각보다 일이 많거든요.. 차주혁은 김밥을 사들고 다시 은행으로 갔지만 이미 윤종후가 먼저 와서 둘은 야식을 먹고 있죠.. 윤종후는 서우진이 캐쥬얼을 좋아한다는 말에 옷까지 갈아입고 맛있는 음식을 사온거예요..



서우진은 이런 호의를 매너라고 여겼지만 윤종후는 아니라며 관심이라고 하죠.. 서우진에게 사귀어 보는건 어떠냐고 묻자 서우진은 뭐라고 할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