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호러블리 4회 (7-8회) 줄거리 & 리뷰

러블리 호러블리 4회 (7-8회) 줄거리 & 리뷰


러블리 호러블리 4회 (7-8회) 줄거리 & 리뷰



러블리 호러블리 4회 (7-8회) 시청률 4.6%



유필립(박시후)은 대뜸 오을순(송지효)에게 화를 내며 이런 전개로 흘러 갈꺼면 미리 얘길해줘야 하는거 아니냐고 이성중(이기광)은 황당해서 유필립에게 그런거만 눈에 들어오고 다친건 안중에도 없냐고.. 


함께 병원으로 가요.. 당하기만 하는 오을순이 답답한 이성중.. 오을순에게 미안한 맘이 생긴건지 유필립이 찾아오고 오을순은 외출을 해요.. 오을순은 한밤에 엄마 산소로!!! 참 음침한 여자라고 생각하는 유필립.



오을순은 작가를 그만둬야 할지도 모르겠다며 이번에 일이 잘 풀리나 했더니 계속 쓰면 그 남자가 죽을 꺼라고.. 




유필립은 그말에 충격을 먹거 돌아가다 다시 무당을 만나요..



무당은 유필립의 죽을 운을 오을순이 대신 맞아 몸도 마음도 다치고 있을 거라고 해요..



유필립은 다친 오을순이 마음에 걸리고 자신의 액운을 대신 맞는다고 하니 오을순에게 귀신의 사랑에 출연하는 대신 미리 액순을 피할 수 있게 내용을 알려 달라며 자신의 집에서 대본을 쓰라고 해요.. 



< 러블리 호러블리 패션 함은정 귀걸이 


브캣비쥬 BISED942MUVP00 7만원대>



그리고 답답한 오을순의 앞머리를 손수 잘라줍니다. 유필립은 오을순이 들어오기만 손곱아 기다려요.. 신윤아(함은정)는 강태식을 찾아가 이일이 알려지만 끝이라고 하지만 강태식은 그냥 지금처럼 모른척하고 있으면 된다고 해요..



오을순의 꿈에 나타나는 기은영(최여진)... 이성중은 시나리오를 바꿔 보는게 어떠냐고 제안해요.. 그럼 미래가 바뀌는거 같다고.. 



근데 진짜 바뀜.. 귀신의 사랑을 한다고 하니 다시 CF를 찍게된 유필립. 




형사들이 찾아와 기은영의 보조작가 이수정에 대해 묻고 발신인을 표시 하지 않고 유필립에게 위험하다고 문자를 보낸 사람이 이수정이라고... 그리고 그 시체는 바로 이수정의 시신이라고..



< 러블리 호러블리 패션 송지효 캐리어 쌤소나이트>


< 러블리 호러블리 패션 송지효 티셔츠 온앤온 에디션>



드라마 촬영이 시작되고 오을순이 유필립의 집으로 들어 간다는 사실을 안 이성중은 집으로 쫒아감. 그리고 이 집 주인이 자신이라며 이건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그리고 오을순의 집으로 와요.. 귀신을 보냐는 말에 이웃에 살던 무서운애가 있었는데 그애는 집에만 오면 다른 사람이 보인다고 했다고.. 그 아이가 바로 이성중 이랍니다. 



그때 유필립이 이건물을 샀다면서 3층에 자신이 살겠다고 하죠.. 하지만 오래된 건물이라 바닥이 무너져 오울순의 천장이 뚫려 버려요.. 




새벽이 넘도록 글을 쓰는 오을순에게 쉬라고 하며 작가가 된 이유를 묻자 오을순은 아버지가 공사장에서 일할때 나는 흰 종이에 나만의 그림과 글을 쓰는게 놀이 였다고 하죠.. 



유필립에게 연예인이 된 이율 묻자 대답하지 않는 유필립. 필립의 엄마가 자신을 두고 다른 가정을 꾸리고 사는 모습을 보고 평생 나를 보며 괴로워 하라고 하게 된거죠.. 유필립이 암흑기일때 오을순은 찬란한 해를 보냈어요..



드디어 제작발표회가 시작되고 어떤 남자에게서 위험함을 감지한 오을순.. 갑자기 팔에 글이 새겨지고 신윤아와 유필립이 결혼 발표를 하는 순간 아까 남자가 유필립을 총으로 쏴 죽이는 장면이 그려져요.. 오을순은 갑자기 일어나 기자들이 보는 앞에서 자신이 유필립과 결혼하는 사람이라며 갑자기 키스를 해요..



근데 왜 오을순의 엄마가 유필립의 엄마일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