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디저트 까페 설빙 다녀왔네요

유명한 디저트 까페 설빙 다녀왔네요

 

 

고기를 먹어서 느끼함을 달래고자 들른 빙수 까페

 

들어서니 자리가 찾기 어려울 정도로 사람이 엄청 많다...

도떼기 시장같은 느낌이 ㅋㅋ

 

새로운 신 메뉴를 소개 할께요~~~

 

 

 

요번에 팍팍 미는 신메뉴가 아무레도 딸기 빙수인 모양이네요...

 

그리고 초코마니아를 위한 초코 브라우니 빙수~~~~

 

초코 좋아하는 제가 굉장히 고민되게 했던 메뉴예요...

그밖에 딸기와 청포도가 가득한 생딸기 청포도 설빙

 

커피와 카라멜이 든 설빙

 

고민고민하다가  초코 든 빙수 잔득 먹고 당뇨 걸릴까봐 걱정이 되어

 

저희는 생딸기 프리미엄 빙수를 간택했습니다...

 

비쥬얼 보시죠~~~

 

 

 

딸기 밭이죠?

 

생크림 위에 치즈케잌이 똭~~~~

 

생크림 마저도 맛있네요... 치즈케잌 올~~~ 퀼리티 있습니다...

 

저희는 연유를 뿌리고 눈꽃얼음만 퍼 먹다가 생각 보다 맛이 없네~~~ 그러구 있었어요...

 

모든 맛의 핵심 밑바닥에 깔려 있습니다...

 

저흰 그사실 눈꽃얼음 절반을 먹어 치운 후 알았네요~~~~

 

꼭 섞어서 드셔야 맛있습니다...

 

양이 많아서 언제 다먹나 했는데 섞어 먹으니 게눈 감추듯 뚝딱 해치 웠네욤~~~~

 

요즘 많이 더우시죠?

 

눈꽃빙수로 더위를 조금이나마 달래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