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건강 아티초크차 음용 후기

웰빙건강 아티초크차 음용 후기

 

우연히 카카오 채널에서 보고 공동구매해서 싸게 구입한 아티초크차~~~~

 

서양의 블로초라고 불리고 카페인이 없고 변비, 소화불량, 다이어트, 임산부가 마셔도

 

부담없어요,,,붓기에도 종고 숙면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눈에도 도움이 많이 된다네요

 

식이섬유, 시나린& 실리마린, 프락토 올리고당, 루테인,제아잔틴, 엽산 35종 이상의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저는 머그잔에 아침에 한번우려서 먹고 오후에 한번 우려 먹고 있는데요...

 

다른 티백의 용량이 두배라서 여러번 우려 먹어도 되고요...

혹은 1리터에 티백하나를 넣어서 먹어도 잘 우러 나더라고요... 저희 부모님은 그렇게 드시고 계세요

 

 

고소하게 드시려면 살짝만 담갔다가 꺼내시고요.... 약간 달작지근하게 드시려면 오래

 

우려 내시면 되고요.... 아티초크가 꽃봉우리 열매로 만든차라서 단맛이 나기도 하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구수하게 먹는게 깔끔한거 같아요.. 많이 우려내니 좀 찐하고

 

달달하더라고요....  그리고 100%라서 더 좋네요....

 

 

 

직접구매해서 먹어본 후기 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