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11회 줄거리 & 리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11회 줄거리 & 리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11회 줄거리 & 리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패션 임수향 


스트라이프 블라우스 에골드파리 15만원대>


현수아(조우리)는 아니라고 하지만 분명히 강미래(임수향)에게 하는말이예요..자신을 바보 취급하는게 더 기분 나쁜 강미래. 오현정(도희)은 현수아는 너를 물 먹이려고 작정한거라고.. 해요..



도경석(차은우)은 도경희가 고시원에 사는걸 알고 데리고 나와 나혜성에게 데리고 가죠.. 이제부터는 나혜성과 함게 살기로 해요.. 



강미래는 선배들이 김태희가 구태영과 사귀는걸 보고 놀리는걸 보고 도경석에 대한 마음을 접으려고 해요.. 마음이 심란한 강미래.. 




한밤에 연우영(곽동연)은 4사람을 부르죠.. 강미래, 오현정, 연우영이 함께 스크린 야구장에가요.. 도경석은 유진과 술을 마시다가 나중에 나타나요...



강미래는 도경석을 보자 불편해 지고 먼저 자리를 일어나요... 도경석은 자신에게 화가 났다고 생각해요.. 오현정은 강미래가 도경석을 좋아한다는 걸 알고 물어 보지만 강미래는 성괴가 얼굴천재랑 사귄다는 비난을 받으면서 학교생활 하기 싫다고 하죠.. 



알바를 하는 곳에 나타난 현수아는 강미래에게 몰래 메세지를 보내 도경석과 단둘이 밥먹게 해달라고 해요.. 




결국 성희롱남과 강미래가 남아서 일을 하고 현수아와 도경석이 밥을 먹으러 갔는데 도경석은 현수아에게 그만두라고 해요.. 그리곤 밥도 안먹고 일어나 가버리죠..



화장실에서 싸움이 나요.. 그 성희롱남이 도경석에게 현수아와 강미래를 비교하며 막말을 지껄였거든요.. 현수아 얼굴에 강미래 몸매면 딱 자기 이상형이라며 강미래는 얼굴은 싹 뜯어 고친것 같은데 가슴도 한거냐고 물었고 도경석이 마구 패준거죠.. 강미래를 보고도 막말을 서슴치 않고 하는 성희롱남..



세사람은 함께 경찰서로 가요.. 그때 나혜성이 도경희 가구를 보러 온거죠.. 현수아는 강미래때문에 경찰서에 갔다고 얘기해요.. 




성희롱남이 도경석에게 무릎꿇고 빌지 않으면 고소하겠다고 하자 강미래는 성희롱한 사실을 고소하겠다고 하죠.. 성희롱남은 짤리고 모든 일은 마무리가 되요..



결국 눈물을 흘리는 강미래... 나혜성은 미래는 잘못한게 없다고 위로 해요.. 혼자 가겠다는 강미래에게 같이 가자는 도경석. 나혜성은 밥을 먹이고 데려다 주죠.. 도경석은 이런 일이 앞으로도 생기는 참지 안을 꺼라고 하자 강미래는 니가 자꾸 그러면 내가 오해하잖아~~ 라고 하자 도경석은 강미래의 손을 잡아 당겨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