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2 7회 줄거리 & 리뷰

보이스2 7회 줄거리 & 리뷰


보이스2 7회 줄거리 & 리뷰



보이스 2 7회 시청률 2.4%



고다윗의 파트너도 지하에서 발견이 되요.. 목이 물어 뜯긴채 발견되죠.. 도강우는 쓰러진채 발견이 되죠... 좀비녀는 사람들이 밀집되어 있는 해수욕장으로 향하고 가던길에 택시기사를 물어 뜯은거죠.. 



도강우형사(이진욱)는 자신이 있는 곳에서 발견한 분홍색 입욕제형식의 약물을 알아보니 바로 핑크솔트라는 마약으로 공격적으로 변해 좀비처럼 사람을 뜯어 먹는 증상을 가진 마약이예요..




도강우 형사는 고다윗의 자작극이라고 생각하죠..



고다윗이 바에서 알바를 하고 있는 여자에게 접근해 돈을 주기로 하고 핑크솔트를 투약한거죠.. 



고다윗은 자신의 파트너에게 우리가 입만 다물고 있으면 아무도 모른다고 해요.. 그리고 자신의 전멤버가 있는 술자리로 오게 되죠.. 그의 방송을 보고 자작극은 아니냐는 말에 발끈한 고다윗.. 화장실에서 약을 먹어요.. 약물 중독 증세를 보이는 고다윗



좀비녀는 고다윗을 만난 바로 들어 가요.. 그리고 화장실에서 고다윗은 좀비녀를 보고 두려움에 떨죠.. 그리고 자신의 오피스텔로 가는데 그쪽까지 따라온 좀비녀.. 고다윗은 인터넷 방송을 틀고는 좀비녀를 퇴치하겠다며 옥상으로 올라가죠..



좀비녀는 사실 고다윗을 쫒아 온게 아니라 도와달라고 요청하기 위해 자신의 이모가 항상오는 바로 이동한거죠..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의 스타일리스트가 되겠다고 가출을 했다가 고다윗의 꼬임에 넘어가 이용당한거죠.. 그리고 좀비녀는 이모를 보고 안심이 됐는지 쓰러져 병원으로 이송되었어요...



도강우와 형사들은 고다윗을 따라 오피스텔로 가고 그의 인터넷 방송으로 옥상으로 올라가 그를 체포해요.. 


강권주(이하나)는 도강우형사의 얼굴을 제대로 보지 못해요.. 왜냐면 누군가 도강우 형사가 나형사를 죽인 범인이라고 했으니까요.. 그리고 이상함을 눈치챈 도강우. 



강권주는 나계장을 찾아가 사건이 있었을때 도강우형사에 대해 질문을 하고 도강우 형사의 지문이 절지가위에서 발견되었고 조사중에 도강우형사가 절지가위를 가지고 사라졌다가 나타났다고 하죠.. 그리고 도강우형사가 그 사건을 기억하지 못한다고 하지만 증거들은 도강우형사를 가르키고 있다고 해요.. 



도강우 형사는 강권주가 자리에 없자 나계장을 찾아가니 둘다 자리에 없는걸 알게되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