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토익 영어 해투4 전현무 프로필

이혜성 토익 영어 해투4 전현무 프로필

■ 이혜성 토익

 

유재석, 허정민을 위한 일일 토익 강사로 출연했습니다. 


한 달간의 프로젝트 아무튼, 한 달 공부 편에 유재석, 허정민이 꾸준히 공부하는 거북이 팀으로 조세호, 홍진경이 벼락치기로 공부로 대결을 합니다. 


일일 토익 강사로 KBS 아나운서 이혜성이 찾아갔고 이혜성은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해 외국 스타들과의 인터뷰를 하기도 했습니다.  중학교 때 토익을 봤고 930점을 받았다네요.

 

단기간에 영어 실력을 확 끌어올릴 수 있는 꿀팁을 전수 했고  널리 알려진 영어 공부법을 살짝 비튼 공부법이라고 합니다. 

이혜성과 함께하는 영어 단어 공부 시간을 갖기도 했다네요.  ■ 이혜성 프로필

 

이혜성 나이 92년생 27세입니다. 

 

이혜성 학력 안곡고 - 서울대 경영학과 학사

 

이혜성 고향 경기도 고양

 

현재 KBS 아나운서실 아나운서로 전현무와 공개 열애 중입니다. 두 사람이 처음 만난 것도 해피투게더에서였는데요. 이후 전현무가 이혜성 라디오에 출연하면서 자주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죠. 이혜성 방송

 

KBS 스포츠9, 생방송 아침이 좋다, 누가누가 잘하나, 연예가 중계, 도전 골든벨, 비바 K리그, 음치는 없다 엑시트, 편 스토랑, 해피투게더

 

이혜성 전현무 사내연애 이상형 고백 셀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이혜성 아나운서가 DJ를 맡은 각오를 정했어요.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 새 DJ 정은지와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이혜성 아나운서가 참석 해 기자간담회를 했어요. 이혜성 아나운서는 "심야 라디오의..

septembers.tistory.com

 

이혜성 아나운서 프로필 해피투게더 연예가중계

해피투게더4에서는 막내 아나운서 이혜성이 출연했어요. 연예가중계의 안방마님이 된 배경을 공개했어요. "원래는 리포터로 오디션을 보러 갔다. 알고 보니 리포터 겸 MC를 뽑는 거였다" 전현무는 "'연예가중계'..

sakurahanasi.tistory.com

이혜성 라디오 

 

셀레는 밤 이혜성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