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여행시 쇼핑 핫 플레이스 + 괌 여행쇼핑아이템 함께 알아보기

괌 여행시 쇼핑 핫 플레이스 + 괌 여행쇼핑아이템 함께 알아보기

섬 전체가 면세지역인 괌은 소비세가 없는 곳입니다. 특히 한국에서 비싼의류나 유아용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 쇼핑이나 태교여행을 가는 사람이 많습니다. 괌에도 대폭 할인을 하는 기간이 있다고 하니 더 매력적이네요.. 


쇼핑 핫 플레이스를 알아 보겠습니다.


 

 

 




마이크로네시아몰




유아복과 남성복을 구매할때 좋은 곳입니다. 


유아복 매장인 메이시스 아동복 코너는 상시 세일을 하고 있는 콜로, 카터스, 록시, 퀵실버를 만나 볼 수 있고 남성복 매장은 리바이스, 타미힐피거등이 저렴합니다. 


푸드 코트와 회전 목마가 있고 자동차 카트가 있어 쇼핑하기 지루하지 않습니다.


사랑의 언덕과 가까운 곳에 있고 4-8달러면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다.


레드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입장료 포함해 왕복 10달러에 전망대까지 볼 수 있고 사랑의 종 바로 앞이 버스정류장이니 시간표를 잘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 


주소 : 1088 W. Marine Corps Drive, Dededo, Guam 96912


전화번호: 671-632-8881 


운영시간 10:00~21:00



 

 

 




괌 프리미어 아웃렛




나인 웨스트에서는 한국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곳의 타미 힐피거 매장은 세일을 자주 하는 곳이라고 하며 괌 프리미어 아웃렛 내의 ROSS매장은 장난감, 스포츠용품, 육아용품등 괌에서 할인 폭이 큰 물건이 많은 곳으로 특히 ' 샘소나이트 캐리어'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점심시간 이후에는 한정된 수량이 바닥을 보인다고 하니 매장 오픈할때 가는게 좋겠다. 계산대 줄이 굉장히 길고 새로운 물건이 들어오는 때는 매주 수요일밤!!! 목요일 오전에 방문하면 득템할 기회가 많겠다. 


주소 : A 199 Chalan San Antonio Suite 200 Tamuning, Guam


전화번호 : 671-647-4032 


운영시간 10:00~21:00 <추수감사절(10월 4번째 목요일), 크리스마스 휴무>


로스매장의 오픈시간은 오전 8시 


 

 

 




DFS 갤러리아 괌 , T 갤러리아




셀린느, 폴 스미스, MAC, 클리니크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괌 전역의 호텔과 DFS 갤러리아 괌 간에 무료 셔틀 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원화와 신용카드를 매장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한국직원이 통역을 하기도 한다. 


오후 4시까지 호텔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구매 후 한국 DFS센터에서 교환 또는 환불을 할 수 있고 패션월드, 부티크 갤러리아, 뷰티월드, 데스티네이션 월드 등 4개의 테마로 나뉜다. 


주소 : 1296 Pale San Vitores Road, Tumon Guam 

전화번호 : 671-646-9640

운영시간 10:00~23:00 

영수증이 있을 경우 한국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 애프터서비스 가능(02-732-0799)


 

 

 



아가냐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로컬 브랜드와 슈퍼, 잡화 등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이지캐쥬얼, 건강식품, 게임용품, 식료품등을 구매 할 수 있고 이 곳은 쇼핑 보다는 맛집 투어를 하는 것이 좋다. 셜리스, 토니 로마스, 피자헛, 타코벨, 카프리초사 등 검증된 레스토랑이 많다.


아가냐 쇼핑몰에서 걸어서 10분거리에 아가냐 대성당이 있다. 


1699년에 지워진 괌 최초의 성당으로 차모로 추장이 직접 기부한 땅에 자리하고 있고 단아함이 느껴지는 성당에는 성모 마리아와 예수를 주제로 한 스테인드 글라스가 화려하고 웅장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주소 : 302 South Route 4 O'brien Drive, Hagatna, Guam 

전화번호 :  671-472-5027~8

운영시간 10:00~20:00(월~토), 단 일요일은 18시에 영업종료


 

 

 




차모로 빌리지 야시장




수요일 저녁 6시에서 9시 30분에 문을 여는 야시장으로 지역장인이 만든 수공예품과 비치드레스, 바비큐와 전통공연을 볼 수 있는 곳이다.


매주 수요일 차모로 빌리지 야시장 셔틀 버스가 T갤러리아와 괌프리미어 아울렛에서 출발한다. 오후 6시 부터 20분 간격으로 운행되는 셔틀 버스로 안전하게 다녀 올수 있다. 


 

 

 




ABC 스토어




편의점 같은 마트샌드위치와 과일, 컵라면등 먹거리와 비치웨어, 기념품, 특산품, 화장품, 의약품을 살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버츠비 제품과 건망고, 마카다미아, 초콜릿등이 쇼핑 리스트이고 저렴하게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다.


 

 

 




K마트




이마트와 같은 개념의 마트로 여행 마지막 코스로 이곳에 쇼핑 리스트가 많이 있다.


안전성과 품징이 뛰어난 유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사고 닥터 브라운 젖병과 먼치킨 이유식용품, 란시노 수유관련제품, 피셔 프라이스 장난감, 레고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수분크림인 올레이크림과 수아브 샴푸, 다양한 증상에 효과적인 진통제 애드빌과 종합 영양제 센트롬등을 살 수 있는 곳이다.


 

 

 




괌 쇼핑몰 순위



1위  Micronesia Mall (데데도구역)


2위  JP Super Store (투몬 구역)


3위 Guam Premier Outlets (타무닝구역)


4위 차모로 마을 (아가나구역)


5위 Morning market Dededo (데데도구역)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