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 또는 사이먼데이에 해외직구 방법

2017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 또는 사이먼데이에 해외직구 방법







  


미국 최대의 할인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는 24일 시작 되었어요..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쇼핑을 하지만 줄을 서서 개점 시간을 기다리거나 수많은 인파가 몰려 오지는 않은 모양입니다. 


아마존과 같은 인터넷 쇼핑몰을 통한 구매자가 늘었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하는 구매는 줄고 아마존이나 대형 쇼핑몰등의 구매율이 높아지고 있다.


TV가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이고 장난감과 컴퓨터 등이 잘 팔리는 품목이며 우리나라 시간으로는 24일 오후 2시 부터 25일 오후 5시 까지 진행 된다고 합니다. 


최대 70%-80% 할인되고 한국인들도 온라인 쇼핑으로 해외직구를 하기도 하지만 익숙하지 않은 영어와 씨름하고 해외 쇼핑몰 회원가입, 관세계산등을 하는 것이 힘들었습니다. 


추수감사절이 끝난 후 첫번째 월요일 부터 시작하는 사이버 먼데이는 블랙브라이데이 온라인 쇼핑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다른 이름은 사이먼데이 라고도 합니다.


 

 

 




하지만 11번가와 G마켓을 이용하면 됩니다.




11번가해외직구 메뉴를 만들고 미국, 일본, 독일 국가별 상품검색이 가능하고 원하는 브랜드에 관부가세 값을 포함해 결제할 금액을 보여주고 해외배송추적을 해외 항공 배송시점부터 통관진행정보까지 추적 가능 하도록해 배송사고 가능성을 낮추었다고 합니다.


해외 직구시 필요한 개인 통관고유 부호를 한번만 등록해 두면 해외직구 상품결제시 자동으로 등록돼 매번 입력하지 않아도 되고 ' 개인통관부호 신청하러가기'를 누르면 관세청 전자 통관 시스템으로 연결돼 신청 후 즉시 발급 됩니다.



G 마켓의 경우 아예 해외 인기 상품을 미리 선별해 복잡한 부가세 결제 없이 한번에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고 거래하던 해외 판매자들이 직접 물건을 배송해 별도 통관 번호 없이 국내 아이디와 비번만으로 물건을 살 수 있고 직구 초보자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합니다. 


 

 

 




해외직구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해외직구를 할때 미리 구매할 쇼핑품목과 쇼핑몰을 정하고 개인통관 고유 부호를 미리 발급받아야 하고 통관 번호를 미리 받지 않으면 제때 물건을 받지 못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할인 혜택등을 받기 위해 상품별로 할인과 캐시백혜백을 주는 신용카드를 준비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한국에서 많이 찾는 물품은 ?




다이슨 무선 청소기와 아이폰X라고 하는데요.. 다이슨 청소기는 절반가격아이폰X는 국내보다 최대 20만원 싸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해외직구 차지백 신청이란?




해외직구 차지백 신청이 가능한 경우사업자 연락두절, 환불미이행, 사기의심, 오배송, 가품의심, 결제금액오류 등 일 경우 신청이 가능하고 한국 소비자원은 ' 신용카드 차지백 서비스'를 이용해  사기나 구매 물품이 배송되지 않았을때 카드사에 승인된 거래의 취소를 요청하는 것을 말합니다.


 

 

 




해외직구시 주의할점




미국 가전제품의 경우 110V로 돼지코를 사용해야 하며 구매전 프리 볼트라고 적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수입금지 품목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리튬배터리, 스프레이식 화장품, 가공육류, 향수,동물성 성분이 들어 있는 반려동물 사료등은 금지 품목입니다. 수량제한의 경우 건강보조제품은 최대 6병까지 가능하고 주류는 1리터이하 1병만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