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언터쳐블 후속 '미스티' 인물관계도

드라마 언터쳐블 후속 '미스티' 인물관계도




 jtbc 금토 드라마 ' 언터쳐블'이 끝나고 후속으로 나오는 '미스티' 


미스티는 시청률의 여왕 김남주가 나오는 작품으로 이번 드라마에서는 커리우먼의 섹시함? 을 매력적으로 표현한 듯 한데요... 어떤 드라마인지 무척 기대하고 있어요~~~ 미스티 인물 소개를 하도록 할께요..


 

 

 




고혜란 김남주




고혜란은 성공하고 아름다우며 닮고 싶은 여자로 사회부 말단 기자로 시작해 9시 뉴스앵커를 한지 7년 정도되었습니다. 사람들은 고혜란이 전하는 뉴스를 믿고 그걸 유지하기 위해 혜란은 치열하고 아슬아슬한 삶을 살고 부장검사 승진을 앞두고 국선 변호사가 된 남편 지진희와 각방을 쓰고 있다. 쇼윈도 부부로 애를 낳지 못하고 있다.


어느날 국장은 고혜란에게 앵커자리를 물러 나라고 했고 고혜란은 한번도 방송 출연을 한 적이 없는 캐빈리를 뉴스룸에 데려 오겠다고 한다. 케빈리는 고혜란과 사귄 적이 있는 남자로 미래가 없다고 생각해 고혜란이 차버린 남자로 케빈리의 아내는 여고 동창생으로 고혜란의 불우한 유년기를 함께한 동창생이다. 


 

 

 




강태욱 지진희




집안이 다 대법관을 지낸 외아들로 법대에 가서 검사가 된다. 어느날 회의를 느낀 그는 사표를 던지고 국선 변호사가 된다. 7년전 앵커 오디션을 앞두고 고혜란은 아이를 지웠고 아이와 태욱을 발판삼아 최고의 앵커가 된다. 


혜란의 악착같은 자존심, 명분뿐인 결혼생활에 지칠때 케빈리가 나타나고 고혜란은 살해용의자가 된다. 모든 증거와 정황이 혜란을 가르킨다. 태욱은 두려움에 떠는 혜란을 보고 얼마나 사랑하는지 미움과 외면, 비난은 결국 사랑이라는 것을 알고 자신만의 방식대로 사랑을 한다. 고혜란의 변호인이 된다.


 




서은주 전혜진




여고 졸업을 하고 엄마 식당을 이어 받아 일하던 중 식당에 들어온 재영을 보고 불행한 걸까라는 생각에 옆에서 함께 밥을 먹어준다. 그러다 사랑하게 되었고 힘든 결혼 생활을 하지만 행복했다. 재영은 US오픈에 이어 PGA 투어까지 우승을 한다. 


은주는 한국으로 돌아와 옛친구 고혜란을 만났고 공항에서 만난 후 부부와 안면을 트고 지내던 가운데 재영은 고혜란의 후배기자인 한지원과 바람이 났다. 한지원은 은주에게 이재영이 사랑하는건 고혜란이라고 한다.


 




하명우 임태경




열 아홉에 감옥에 들어가 청춘을 보내고 번번히 사고를 쳐 40까지 나오지 못한다. 그러던 어느날 사건이 터지고 20년만에 출소를 결심한다.



이재영 고준




승부사 기질이 있는 남자로 솔직하고 뜨겁게 27살에 혜란과 사랑을 한다. 미래가 없다는 이유로 버려지고 독을 품는다. 그는 아무 식당에 들어가 만난 여자 은주와 결혼을 하고 미국으로 간다. 골프를 하루 24시간씩 치고 생계는 은주가 책임졌다. 그리고 돈방석에 앉혀 주겠다고 하며 결국 골프로 성공해 한국으로 돌아간다. 


그 곳에서 고혜란을 만난다.  그때 한지원이 다가온다. 고혜란의 젊은 시절과 닮았다. 둘은 일탈을 즐기고 이재영은 스캔들이 터지면 그는 추락할꺼라는 생각을 한다. 수습을 하기 위해 세명의 여자를 만나고 의문의 살인사건에 휘말린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