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아저씨 인물 관계도와 첫방송 90분 편성

나의 아저씨 인물 관계도와 첫방송 90분 편성




21일 방송되는 나의 아저씨는 90분 편성되어 9시 10분에 시작한다고 합니다. 


나의 아저씨 줄거리는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한 여성이 서로를 통해 삶을 치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박동훈 이선균 


외력에 흔들리지 않기 위해 내력을 지키고자 애쓰는 40대 아저씨. 어려운 현실을 꿋꿋이 버티고 있는 평범한 아저씨


이지안 이지은(아이유)


각박한 현실을 온몸으로 버티는 차갑고 거친여자. 마르고 터진 입술에 화장기 없는 얼굴, 눈 주위에 진하게 내려 앉은 어두운 그림자. 혼자 감당하기 어려운 인생을 살고 있는 인물


 

 

 



박상훈 박호산


인생내리막을 달리지만 어차피 망한인생 신나게 사는 것을 목표로 하며 가장 밝고 웃음이 많은 인물. 


박기훈 송새벽


스스로에게 만큼은 창피하고 싶지 않은 막내. 돈이 없어도 팬티는 비싼 것만 입는 기훈 가진건 없지만 당당한 모습으로 사는 인물.


 



정윤희 이지아


동훈의 아내 (이선균) 이며 모험보다는 안정을 추구하먀 세상 순리대로 살아가려는 남편과 달리 자신만의 살믕ㄹ 되찾고자 사법고시에 도전하는 적극적인 여자. 


변요순 고두심


삼형제의 어머니로 남들 못 낳는다는 아들을 셋이나 낳았고 대학까지 보냈으나 뒤치다꺼리를 하느라 걱정이 많은 어머니 큰아들과 막내 아들 걱정으로 속이 탑니다. 


 



최유라 권나라


싫은 사람에게 욕도 못하고 대들지도 못하지만 해맑은 얼굴로 사람 염장지르는 여자. 영화인 기훈과의 인연은 어떻게 될까요?


나의 아저씨는 수요일 9시 10분에 시작하고 2회는 수목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