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조승현 대표 9월말 결혼 발표

이시영 조승현 대표 9월말 결혼 발표

이시영은 오는 9월30일에 외식업계 큰손인 조승현 대표와 결혼을 발표 했습니다. 이시영은 결혼 발표와 함께 임신 사실도 밝혔는데요.

파수꾼 촬영중에 임신 14주 차로 부리 나케 발표한 것으로 이시영은 남은 촬영 성실히 임하고 동시에 좋은 엄마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 밝히고 좋은인연을 만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다, 더욱더 겸손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좋은 아내 엄마가 되어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습니다.

 

 

두사람은 지인을 통해 만났고 이시영이 샐러드 전문점을 연 것도 조승현대표의 조언이 큰 힘이 되어 준것이라 합니다.

 

 

 

이시영은 꽃보다남자의 오민지역으로 유명해졌고 후에 우결을 통해 전진과 신혼 생활을 했었죠? 거기서는 건담덕후로 나온 모습으로 좀 독특한 사고방식으로 사는 분이라고 느꼈던 것 같아요. 그후 프로그램이 끝나고 둘이 진짜 연인이 되고 3달후 헤어지게 되요. 성격차이, 스케줄문제, 전진허리부상, 소속사 문제 여러가지 이유가 있었던 듯 합니다. 연예가 중계 MC 기타 연기 활동을 하고 복싱을 주제로 한 드라마에 캐스팅 되면서 복싱을 시작하였는데 2010년 11월 전국생활체육복싱대회 우승을 차지합니다. 아마추어 복싱대회에서 우승을합니다 . 그 후 국가대표 선발전에 진출하고 2013년 아마추어복싱 실업팀 인천시청에 입단했다고 해요. 대단하네요.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우승하면서 국가대표 타이틀을 얻었습니다. 이때도 논란이 있지만 지금은 습관성 어깨 탈골로 2015년부터 훈련을 중단하고 선수생활을 마감했다고 합니다.

 

 

지금 뜨겁게 화재가 된것은 이시영의 남편 조승현대표가 핫이슈인데요. 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는 20대의  외식 사업을 하면서 영천영화, 팔자막창 등 프렌차이즈 사업을 히트 시키고 이제 골프 웨어사업도 추진 중이라 합니다. 그는 탁월한 사업가로 호탕한 성격과 훈남으로 연예계 지인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팔자 막창의 경우 김창렬, 하하, 길,개리 등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하는 홍대점 길이 운영하는 건대입구점과 개리가 운영하는 강남본점 김창렬이 오픈한 신촌점등이 성공적인 결과를 내고 있어 이하늘 정재용등도 개업을 고민하고 있다고 합니다. 팔자막창을 소개 하자면 10년동안의 연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설립되고 전통 대구식 막창, 삼겹살 전문브랜드로 대구 현지에 있는 육가공 공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듯 합니다.  그리고 그는 어린시절 골프키즈였으나 사업에 더 재능이있어 사업가가 되었다고 합니다.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