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만난 기적 15회 줄거리 & 리뷰

우리가 만난 기적 15회 줄거리 & 리뷰


우리가 만난 기적 15회 줄거리 & 리뷰




송현철(김명민)은 선혜진(김현주)에게 아프지 말라니까 라며 간호를 해줘요.. 선혜진은 당신이 누구든 상관없이 지금 내눈에 있는 사람이 내 옆에 있어 줬으면 좋겠다고 해요.. 그리고 아침을 차려 달라고 하죠.. 하지만 이미 죽을 만들어 놓고 떠난 송현철...



빗속에서 계속 기다리던 조연화(라미란)는 남편이 돌아오자 안도하고 집, 침대, 내가 불편하냐고 물어요.. 아니라는 송현철.. 조연화는 다음날 잠옷을 단정이 정리한 걸 보고 자신의 남편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아여..




송지수는 송강호에게 아버지가 우리 집에 와있다고 해요... 눈물을 흘리는 강호.. 



아토 (카이)는 미안한지 계속 조연화를 따라 다니죠. 그때 아토 (카이)의 목소리를 알아 들은 조연화 급기야 카이의 모습까지 보는 걸 알고 아토 (카이)는 조연화에게 도움을 주러 왔다고 하지만 조연화는 도인이나 다단계라고 생각하죠...



송현철은 자신의 모습을 바꾸려고 해요... 그리고 자신이 아닌척 하죠... 개과천선한듯... 반성을 좀 한 모양이네요.. 곽효주는 우장춘에게 굳이 사람을 죽인 이유를 묻고 우장춘은 의미 심장한 미소를 지어요... 집으로 가니 기다리고 있는 송현철.. 곽효주에게 자수하라고 해요.. 형량을 줄여야 하지 않겠냐고... 



그러자 곽효주는 정말 미안하다면서 당신 차까지 고장낼 줄은 몰랐다고 하죠.. 그 사실을 모르고 있던 그는 자신이 사고가 났을때 브레이크가 듣지 않았다는 걸 알고 범인은 우장춘이 아닐까 의심해요.



송현철은 송강호를 찾아가 미안하다고 해요... 미안해 하긴 해야죠.. 




강호는 아버지가 돌아가셨을때 제일 슬펐다고 해요.. 송현철은 아빠하고 하고 싶었던것 없냐고 묻고 함께 목욕을 하러 가기로 해요..



조연화는 양복을 사들고 오는데 송현철이 " 지수엄마" 라고 하죠.. 그리고 함께 맥주를 먹자고 하는 조연화.. 그리고 조연화는 우리 남편은 별보면서 얘길 하는걸 좋아하고 소주만 마시고 자신을 지수엄마라고 부르지 않았다고 해요.. 그리고 송현철을 보내줘요. 자신이 버리겠다면서.. 미안하다는 송현철.. 



딱풀이는 송현철의 아버지와 술을 마시고 있는데 송현철이 집앞이라고 해요.. 친구 집으로 간거죠... 딱풀이는 선혜진에게 송현철이 자신의 집에 와있다고 해요.. 



선혜진은 조연화에게 전활걸어 만나자고 해요.. 왜 보냈는지 물어보니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하죠.. 그래서 함께 있어도 외롭다고.. 내가 사랑하던 사람이 아니라고..



선혜진은 사진을 보여 달라고 해요.. 선혜진은 송현철에게 만나자고 한 다음 이혼하자고.. 그리고 다시 시작하자고 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