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 타임 1회 줄거리 & 리뷰

어바웃 타임 1회 줄거리 & 리뷰


어바웃 타임 1회 줄거리 & 리뷰




< 어바웃 타임 패션 이성경 선글라스


씬넘버포 SN0107C1>



사람의 수명이 보이는 여자 최미카엘라(이성경)


그녀는 뮤지컬 오디션을 보러 다니는 수명이 104일 남은 죽기 전에 자신의 배역을 따고 싶어 하는 여자예요..



< 어바웃 타임 패션 이성경 니트 빔바이롤라>


최미카엘라는 오소녀의 병문을 갔다가 애인인 박선생의 수명이 60일 남았다는 걸 알게 되요... 



그리고  회사 대표 이도하(이상윤)는 어떤 사건으로 인해 트라우마를 겪고 있는 남자예요.. 두사람은 로비에서 의사의 숙제로 운전하기를 하던 이도하가 갑자기 후진을 하면서 최미카엘라를 치면서 얘기가 시작되요..




오디션으로 바쁜 최미카는 다리를 절뚝거리며 괜찮다고 하자 이도하는 문제가 생길까봐 억지로 휠체어에 태워 병원으로 데려가 치료를 받게 해요... 오디션에 늦게 생기자 최미카는 이도하를 협박해 운전을 하고 오디션을 보러 가죠.. 그의 차키를 들고 간 최미카...



그리고 열쇠를 찾으러간 이도하.. 한창 오디션을 보고 있을 때 그 모습을 본 이도하 하지만 결과는 좋지 않아요.. 심사위원은 마지막 기회로 주인공을 30초 안에 꼬셔보라고 하죠.. 최미카엘라는 서 있는 이도하에게 다가가 키스를 해요.. 하지만 결국 실패!!! 



이도하는 계속 최미카엘라가 거슬리고 최미카엘라는 얼마남지 안은 인생에 오디션에 매진하기로 합니다. 



이도하에게는 약혼녀가 있어요... 정략결혼을 약속한 배수봉(임세미).. 그녀는 사랑을 원한다며 청혼을 받아주지 않아요.. 이도하는 중국의 사업가와 사업 미팅을 하러 하이난으로 떠나요... 최 미카는 아주 아주 비싼 알바를 하러 중국 하이난으로 떠나죠..




이도하는 까칠한 중국 사업가(우효광)에 화가 많이 난 상태예요... 최미카는 술에 만취되어 수영장에서 상어송을 열심히 불러 제끼고 있을때 멀리서 다가오는 이도하... 우연치곤 기가 막힌 만남에 황당하기까지...



게다가 술주정에 쓰러져 숙소로 데려 왔더니 머리를 쥐어뜯고 노랠 불러 제껴요.. 그리고 아침에 도망가죠.. 



이도하는 배수봉의 도움으로 함께 다이빙을 하러 가요.. 거기서 만난 최미카.. 전날의 일은 기억을 못하는 군요.. 다 함께 다이빙을 한 후 이도하가 보이지 않네요... 다시 들어간 최미카 그리고 이도하의 수명시계를 본 후 놀라고 깨어나니 침대.. 



그리고 이도하가 들어오자 최미카의 수명시계가 멈췄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