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수로 보는 집안에 두면 안 좋은 19가지 정보

풍수로 보는 집안에 두면 안 좋은 19가지 정보


1.  스탠드의 기둥이 여러개인 것은 삶의 변화가 크기 때문에 좋지 않다. 스탠드의 기둥은 길고 하나로 된 것이 좋다. 소파 옆에 큰 스탠드를 놓아 두면 주변과의 마찰이나 다툼을 예방하고 사회 생활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 온다.

 

2.  두꺼운 소재의 커튼을 사용하지 않는다. 두꺼운 데다가 지나치게 화려하면 소비가 많고 재물이 줄어들게 된다. 차분한 색상의 꽃무늬가 무난하다. 밝고 깨끗한 색상의 커튼을 달아야 한다.

 

 

 

3.  수족관을 설치하면 금전운은 좋아지지만 교재운은 나빠진다. 남쪽이나 남동쪽이 좋다.

 

4.  소파가 지나치게 크면 하는 일이 꼬이게 된다. 소파가 주인이 되고 사람이 들러리가 되기 때문에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결국 일이 생각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5.  인물화나 추상화는 좋은 기운을 얻을 수 없으므로 피한다. 오히려 꽃 그림이 좋고 가족 사진은 현관에서 바라 보이는 곳에 걸어 두는 것이 좋다.

 

6.  붙박이 거울 같은 경우는 사람의 기를 빼앗을 수 있기때문에 화분이나 그림을 이용해 절반은 가려 주는 것이 좋다.

 

 

7.  재물을 모으고 싶다면 동남향에 붉은 소품을 둔다.  북동쪽에 꽃이 그려진 엽서나 작은 그림을 놓는 것이 좋은데 동 방향에 잘맞는 흰색 액자에 끼워서 장착 하는 것이 좋다.

 

8.  노란색은 금전운을 상승 시키기 때문에 방위에 맞게 사용해야 한다. 거실의 동북향을 흰색으로 부동산과 관계된 기운을 상승 시키기 위해 색을 함께 사용한다. 예를 들어 테이블에 흰색 천을 씌우고 노란 매트를 깔면 땅값이 오르는 등 부동산에서 효과를 볼 수가 있다.

 

9.  침실이 어두운 것이 좋고 재물이 쌓인다. 때문에 너무 큰 창이 있다면 커튼으로 조절해야 한다. 

 

 

 

10.  드라이 플라워는 죽은 기운을 내 뿜기 때문에 좋지 않다.

 

 

11.  TV나 오디오를 서쪽에 두면 좋지 않다. 아이들이 TV에 빠져 공부를 등한시 하는 경우가 있고 서쪽이 좋은 방향이기에 집의 기운이 TV에 쏠려 TV가 집주인 행세를 하기 때문이다. 

 

 

12.  석류열매를 침실에 두면 아이를 임신한다. 석류그림이나 오렌지색의 꽃을 장식하는 것도 비슷한 효과를 낸다.

 

13.  잘 자고 싶다면 청색계열의 도자기나 머그컵을 머리 맡에 둔다. 베개커버를 청색으로 바꾸면 더 좋다. 

 

14.  침대 머리가 복잡하게 꺽이고 구불 거리는 것은 삶을 격렬하고 굴곡 지게 만들 수 있으므로 가능한 피한다.  젊은 사람들은 둥근 산 모양의 완만한 곡석이 좋다.

 

15.  거실에 조명기구 하나만 달려 있는 집은 좋지 않다. 가족간의 화합을 원한다면 조명을 여러군데 분산시켜서 달도록한다. 너무 많으면 가족들이 집보다 밖에 있는 것을 좋아하므로 중점이 되는 커다란 등과 함께 간접 조명이나 벽 등을 보충해 주면 된다.

 

 

16.  화장실 방향으로 머리를 두고 자면 사랑이 식는다. 침실안에 화장실이 있는경우 화장실 방향으로 머리를 두지 않아야 한다. 

 

 

 

17.  한쌍의 물건 중에 하나만 갖고 있는 것은 좋지 않다. 이루고 있던 물건의 어느 한쪽이 사라지면 나머지는 보관하지말아야 한다.

 

18.  부인이 침대의 안쪽에서 자는 것이 좋지 않다. 침실기운은 출입문에서 대각선으로 흐르기 때문에 문에서 보았을때 침실 안 쪽은 남편이 바깥 쪽은 부인이 사용한다. 

 

19.  냉장고와 전자렌지를 가까이 두면 좋지 않다. 전자렌지 화기와 냉장고의 냉기가 충돌해서 흉한 작용을 일으켜 불필요한 지출을 하게 된다. 두 제품을 같은 방향에 설치 한다면 근처에 반드시 관엽 식물을 놓아야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