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최종엔트리 발표 (월드컵 최종명단)

월드컵 최종엔트리 발표 (월드컵 최종명단)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 엔트리는 김진수, 권경원, 이청용이 탈락했다고 합니다. 



김진수는 무릎 부상으로 온두라스, 보스니아와의 평가전에서 제외 되었어요.. 재활에 매진했지만 회복이 느려 무산된 것입니다.  이청용은 월드컵 출전 경험이 있지만 이청용 소속팀 크리스탈 팰리스에서 경기에 나서지 못해 경기감각이 떨어졌다는 우려를 불식시키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청용은 온두라스 경기에 출전 했지만 부진하고 타박상으로 교체되었습니다. 권경원은 수비수 경쟁에서 밀리면서 탈락했습니다. 


한국은 스웨덴과 6월 18일 1차전을 치릅니다.




월드컵 23인은 2일 하루 가족들과 휴가를 보내고 최종월드컵 23명은 3일 인천공항에 모여 사전 캠프가 설치된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인근의 레오강으로 떠나 한국의 조별리그 경기가 열리는 러시아 3개 도시 기후 조건과 비슷한 레오강은 태극전사들이 쾌적한 날씨 속에 월드컵 담금질하기에 최적의 장소라고 합니다. 


7일에는 볼리비아와 평가전을 하고 11일에는 세네갈과 마지막 평가전을 하며 비공개로 할 예정이라고 해요.. 


18일 스웨덴 전에서는 니즈니노브로고드에서 경기를 하고 24일 멕시코전에는 로스토프나노두에서 경기를 하고 27일 독일전은 카잔에서 경기를 합니다.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최종 엔트리(23명) 




FW : 김신욱(전북), 손흥민(토트넘.잉글랜드), 황희찬(잘츠부르크.오스트리아)


MF : 기성용(스완지·잉글랜드), 정우영(빗셀 고베·일본), 주세종(아산), 구자철(아우크스부르크·독일), 이재성(전북), 이승우(헬라스 베로나·이탈리아), 문선민(인천)



DF : 김영권(광저우 에버그란데·중국), 장현수(FC도쿄·일본), 정승현(사간 도스·일본), 윤영선(성남), 오반석(제주), 김민우(상주), 박주호(울산), 홍철(상주), 고요한(서울), 이용(전북) 


GK : 김승규(빗셀 고베·일본), 김진현(세레소 오사카·일본), 조현우(대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