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받는 셀럽 이사배, 유보화, 기은세는 누구?

주목 받는 셀럽 이사배, 유보화, 기은세는 누구?


이사배 





뷰티 유튜버인 이사배가 가수로 뮤직뱅크에 섰다. 


그녀의 타이틀곡은 ' E.N.C'


"좋은 기회로 이벤트 음원을 내놓게 됐다. 뮤직뱅크에서 초대해주셔서 뮤대에 서게 됐다. "


뷰티 유튜버인 그녀는 무대 메이크업을 직접하고 러블리한 색감과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준비 했다고 하며 곰돌이 인형복장으로 무대에 등장해 호응을 얻고 귀여운 안무와 안정적인 라이브로 성공적인 데뷔를 했다. E.N.C는 눈코입을 뜻하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예뻐보이고 싶어 하는 마음을 가사로 풀어낸 곡입니다. 




그녀는 응원 온 팬들에게 메이크업 브러시를 선물했고 수아도르 E 400 파운데이션 브러시 3만6000원에 판매되는 제품이라고 한다. 이사배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에서 뷰티 유튜버로 150만명이 넘는 구독자수를 보유하고 있다. 섹션티브이에서 그녀는 한달 수입이 5천만원이  넘기도 한다고 밝혔다. 


그녀의 직업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컨설턴트, 유튜버, 행사 MC, 방송인, 가수 멀티 플레이어에 가깝다. 


그녀는 행사진행, CF, 화보촬영 경력도 탄탄하고 이사배 아트의 대표이고 과거 MBC 분장, 메이크업 팀에서 일한 직원이고 학창시절 미술감각이 남달랐다고 합니다. 





유보화





나혼자 산다에 기안 84의 친구로 잠깐 나온 유보화는 다음날 까지 실시간 검색어 1,2위에 올랐다. 그녀는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귀여운 유부녀가 된 모습으로 나타났다. 


유보화는 과거 '얼짱시대' 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고 현재는 유메이 여성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장이라고 한다. 유보화 나이는 31세이고 유보화의 남편은 김슬범으로 과거 성공한 쇼핑몰 대표를 하다가 지금은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한다.


과거 유보화 남편 김슬범은 기안 84와 함게 살았고 나중에 유보화가 들어와 기안 84가 이사를 했다고 한다.





기은세





살짝 미쳐도 좋아에 출연한 그녀는 남다른 인테리어 감각을 뽐냈다.  하지만 배우보다는 SNS 스타로 유명하다. 특히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그녀는 자신이 신혼집을 직접 인테리어 했다고 하며 그걸 SNS에 올렸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셨다고 인기 비결을 공개했다. 


기은세는 2007년 영화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에 출연했고 2006년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해 기담전설, 전설의 고향, 황금물고기, 더 뮤지컬, 패션왕에 출연했습니다.


결혼 6년차로 2012년 12살 차이나는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을 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