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우 드라마 라이프 등장인물 소개

조승우 드라마 라이프 등장인물 소개



드라마 라이프는 어바웃 타임 후속작으로 조승우, 이동욱이 출연하는 의학드라마 입니다. 


라이프는 국내 최고 사립대학 병원을 배경으로 의료기관의 마지막을 지키려는 원장과 이익추구를 거스를 수 없다며 포기한 사람과 지극히 평범한 의사가 있습니다. 


이때 갑자기 새로운 인물이 등장합니다. 의사가 아닌 재벌그룹 출신의 전문 경영인이 병원 사장으로 온 것입니다. 이때 그와 의견이 다른 젊은 의사가 나타나 서로 대립을 하게 됩니다. 





예진우 이동욱 



상국대학교 응급의료센터 전문의


일만하면서 조용히 사는 그는 동료들과도 진지한 대화를 피해요.. 하지만 의사가 가야 할길이 뚜렷한 편입니다. 하지만 대기업 출신 전문 경영인 구승효가 사장으로 오면서 얘기가 달라집니다. 


수익구조만 생각하는 사장. 병원이 이상하게 흘러 가는걸 두고 보지 않습니다. 





구승효 조승우



화정그룹의 장학금을 받고 화정그룹에 입사해 그룹 최연소 사장이 됩니다. 강성노졿 유명한 화물회사를 4년간 이끌다 그룹이 매입한 상국대학교의 총괄사정으로 부임합니다. 


오로지 사업만 생각하는 그는 영업이익을 추구하고 인간보다 물건을 중요하게 생각했던 사업과는 달리 목숨이 중요한 대학병원에서 사회적 인간으로 기준점을 자각하게 됩니다. 





이노을 원진아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예진우와 의대 동기. 스탭들과 잘 어울리는데 이노을은 묘하게 신임사장 구승효가 신경이 쓰입니다. 일말의 희망을 갖고 구승효에게 병원을 안내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