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동 성원 아파트 화장실 보수 공사 왕추천!!!

풍동 성원 아파트 화장실 보수 공사 왕추천!!!

20년 가까이 된 저희 아파트 

갑자기 작년 겨울부터 욕조물이 안빠지면서 문지방 밑으로 물이 콸콸 흘러 나오고 벽틈으로 물이 새는 거예요~~~ 그래서 주방벽이 다 젖었네요 TT~~

 

 

그래서 봄이 될때까지 기다렸다가 공사하기 편한 봄에 공사 하기로 마음먹고 열심히 발픔 팔다가 어머니가 아는 분 소개로 공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공사는 한 3일정도 걸렸고요... 첫날은 철거 작업을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3층 배관이 다 들여다 보이네욤~~~~~

 천장을 뜯어내셨군요.... 타일도 곰팡이가 피어 검게 편했네요~~~~

 바닥쪽을 시멘트를 바르고 벽은 덧방하기로 했어요.... 저희는 다행이 밑에 집에 물이 새는게 아니라서 다들어내고 할 필요없다고 하시더라요....그래서 가격저렴하게 할 수 있었어요

 

 

 

욕조 드러낸 자리예요!!!!

욕조 하수구는 막고 시멘트 바르고 방수 작업한 모습입니다...

작업이 다 끝나니 3시간 정도 걸리더군요~~

둘쨋날은 타일작업을 했어요....

아침 일찍 사장님이 타일디자인 보러가자고 하셨어요...

일산에서 제일큰 타일 도매상인데 원당역지나서 있더라고요...

자주 가신다는 사장님께서 이타일 신상이라면서 보여 주시는데 깔끔하고 모던해서 참 맘에 들더군요

 

 

 

 

크기가 큰 타일을 선택했어요

벽쪽은 좀 밝은 회색

샤워 하는 곳은 뽀인트로 진한회색으로 바닥도 진한회색 

요즘은 줄눈을 안하고 바로 시멘트 위에 타일을 붙이더라고요..

안하는게 나중에 더 깔끔한거 같아서 좋았어요....

세번쩨날은 기타 마무리 작업을 하는 날이네요...

 

 

 

변기와 세면대를 설치중이시네요...

여기 사장님은 좋은 제품을 사용해야 오래간다시며 저희는 도비도스로 해주신다고 하네요...

도비도스가 변기수압도 좋고 잘 안막힌다네요

 

 

 

 

 

드디어 완성 되었습니다...

사장님 말씀으로는 하도 제가 꼼꼼하고 깔끔하게 해달라고 해서

최신 트렌드로 해주셨다고 했어요...

사장님도 꼼꼼하시고 확실히 하는게 있어서 믿고 맡기셔도 되요...

깐깐한 저희 화장실 공사 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어디서 할지 고민이신 분들은 풍산 초등학교 근처에 있는 미래 인테리어 에 맡겨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