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션샤인 9회 줄거리 & 리뷰

미스터 션샤인 9회 줄거리 & 리뷰


미스터 션샤인 9회 줄거리 & 리뷰



미스터 션샤인 9회 시청률 11.7%



유진(이병헌)과 고애신(김태리)은 남장을 하고 함께 인력거에 타고 데이트?~~ 그리곤 유진은 글로리로 고애신을 데리고 가요~~



쿠도히나(김민정)에게는 친구라고 소개하고 올라가 고애신은 오르골에서 나오는 음악을 듣고 슬프다고 해요..~~ 사연이 있냐고 묻자 얘길를 하자면 길다고.. 맘에 들면 빌려 주겠다는 유진.


고애신에게 구동매(유연석)를 믿내고 묻자 구동매를 구해준 일이 있으니 그러지 않겠냐고.. 그 말을 믿냐고 하자 다음에 만나면 내가 먼저 죽일꺼라고.. 유진은 양반댁 규수들은 꽃을 수놓고 여인다운 일을 하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그러니 고애신은 나도 꽃이라며 불꽃처럼 살다 죽을 꺼라고 합니다.~~ 죽는게 두렵긴 하지만 이 선택을 했다고.. 




유진도 어느 정도 마음의 각오를 한듯해요.. 바로 옆에 정인이 살고 있다고 하자 고애신은 베란다로 뛰어넘어 글로리를 나갑니다. 쿠도히나는 남자와 단둘이 오르골을 듣는 것도 이상하고 친구가 호텔을 나가는 모습을 보지 못해 의문이 듭니다. 



구동매는 기차안에서 봤던 상인을 찾아 의병인 줄 알고 있다 어쩌서 목숨까지 걸어가며 이일을 하냐고 하니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 한일이라며 동료를 밀고 하지 않겠다며 자살을 하려 하자 구동매는 막으며 그 의병을 풀어주고 도망가라고 해요.. 



김희성(변요한)을 찾아온 고애신 정혼을 깨자고 찾아오고 김희성은 아직은 아니라며 동무끼리 함께 당구를 하자고 제안합니다. 




고애신은 그럼 동무끼리 함께 당구를 쳐 볼까요? 라며 함께 당구를 치는데 퍼펙트~~~ 그러다 다리를 저는 모습을 본 김희성..



고애신은 유진을 찾아와 유진에게 보고싶었다를 영어로 알려 달라고 하지만 국문을 읽을 줄 모르는 유진은 당황~~ 그때 고애신은 유진이 국문을 읽을 줄 모른다는 걸 알아요~~ ㅋㅋㅋ 그리고 다음 사발을 가지러 가는날 그곳에서 보자고 하는 유진.



유진은 정문대감을 찾아가 고종의 은행증서를 가지고 있는데 그걸 이세훈 대감 집에 가져다 두겠다며 거래를 제안합니다. 이세훈 대감을 처형하는 일과 예금증서를 교환하는 조건이죠.. 그리고 유진은 장승구를 찾아가 도와 달라고 하죠.. 한번 빚을 진 장승구도 승락을 해요..~~



이세훈이 정신 못차리고 히토히로부미의 오른팔인 이완익에게 자신의 첩을 뇌물을 주고 왼팔이 되게 해달라고... ㅉㅉㅉㅉ




집에 돌아오니 첩이 돈들고 튐... 그리고 갑자기 총이 날라오고 방에 들어가 총을 가지고 나왔지만 총 쏘는 방법을 모름.



유진이 쏜 총에 팔을 맞은 이세훈은 갑장스럽게 등장한 정문대감의 등장에 몹시 당황!! 정문대감은 이세훈대감의 집을 수색하고 항아리 안에서 예금증서를 발견하자 고종이 등장해 역모라며 죽이라고 명합니다. 


드디어 복수를 한 유진 그러나 장승구는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받쳤지만 나라가 자신들을 버린 복수를 하기 위해 고종을 죽이려 하지만 유진이 말리죠... 


드디어 선착장에서 만난 유진과 고애신.. 강이 꽁꽁 얼어 함께 걷습니다. 그리고 유진은 자신이 왜 미국으로 갔는지 말하죠.. 그리곤 자신은 조선에서 주인대감에 의해 부모를 여의고 죽을 뻔 했지만 선교사를 만나 미국으로 건너 갔다고.. 그리고 자신의 신분은 노비였다고 밝힙니다. 



순간!! 몰란듯한 고애신... 당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