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시간 27-28회 (14회) 줄거리 & 리뷰

드라마 시간 27-28회 (14회) 줄거리 & 리뷰


드라마 시간 27-28회 (14회) 줄거리 & 리뷰



드라마 시간 27-28회 (14회) 시청률  4%



신민석(김준한)은 설지현(서현)에게 금테를 죽이려고 한건 맞지만 그 차에 어머님이 타고 있을지는 알지 못했다고 해요.. 신민석은 무슨 꿍꿍이가 있는지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방을 휘젓고 다녀요.. 



설지현은 장여사에게서 이사장 자리를 물려 주겠다며 안그러면 천회장에게 쥐도새도 모르고 죽을 꺼라고 하죠.. 설지현은 대가가 뭐냐고 물으니 두사람은 목표가 같다고 하죠.. 아마도 천회장에 대한거겠죠?



남부장과 딜을 하러 갔다가 설지은을 죽인것과 강실장과 거래한것과 강실장을 죽인거에 대해 알 협박을 당하죠.. 




그래서 신민석이 어디에 있을지 알려줘요... 설지현은 신민석을 데리고 아버지 장례식장에 함께 가주죠.. 남부장은 신민석에게 설지현을 어떻게 할건지 물어요.. 자신이 처리하겠다고 하죠.. 지켜보라고..



신민석은 설지현과 은채아(황승언)를 이용해 천회장의 비밀장부를 옮기게 만들고 남부장이 옮기는 것을 보고 있다가 덮쳐 장부를 빼앗아요.. 이 사실을 천회장이 알고 은채아에게 속았다고 생각하죠.. 천수철이 이 사실을 알아내 은채아를 불러 남부장이 알고 있는 비밀을 폭로하고 은채아의 그룹의 비리을 폭로 하겠다고 해요.. 



< 시간 패션 황승언 수트 씨씨콜렉트> 




그대신 장부가 어디 있는지 알려달라고 하죠.. 신민석과 설지현은 천회장을 만나 시간을 줄테니 천수호 사건에 대해 사실을 밝히라고 하고 시간안에 밝히지 않으면 비밀장부를 검찰에 넘긴다고 해요.. 그리고 둘은 펜션에 함께 있고 은채아가 와서는 비밀장부가 있다는 걸 알아내요.. 세사람은 서로를 믿지 않아요.. 



그리고 은채아는 천수철에게 위치정보를 보내요.. 그리고 신민석에게는 전쟁을 원하지 않으니 자신만을 위한 선택을 하라며 총을 건네요.. 은채아가 사라지고 천회장과 천수철이 들이 닥치고 설지현과 신민석은 당황하죠..



갑자기 총을 꺼내든 신민석은 천회장에게 총을 겨누고 약속한 100억을 입금시키고 그러면 천회장이 원하는걸 해주겠다고 하죠.. 천회장은 100억을 입금시키고 자신이 보는 눈앞에서 설지현을 죽이라고 해요.. 망설이던 신민석은 설지현의 가슴을 향해 총을 쏘자 총에 맞은 설지현은 연못에 빠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