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와이프 15회 줄거리 & 리뷰

아는 와이프 15회 줄거리 & 리뷰


아는 와이프 15회 줄거리 & 리뷰



아는 와이프 15회 시청률 6.7%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보라색원피스 페이우 18만원>



오상식(오의식)과 차주은(박희본)은 눈물의 결혼식을 올리고 서우진(한지만)과 차주혁(지성)은 추카해주고 처음으로 차주혁 부모님에게 소개를 해줘요..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화이트가방 발렉스트라 이시스백>



차주혁은 당분간 연애의 즐거움을 느끼자고 하고 또다시 누군가 500원 동전으로 장원톨게이트를 통과해요.. 




차주혁과 서우진은 은행직원들에게 연애 사실을 알리려고 하지만 지점장이 공개적인 자리에서 차주혁에게 회식자리에서의 일은 미안하다며 사과를 해서 말할 타이밍을 놓쳐요..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원피스 앤더슨벨 >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귀걸이 알라인 3만원대>


회식을 하자는 말에 차주혁과 서우진은 일이 있어 안된다고 하자 회식은 취소되죠.. 그리고 둘은 데이트를 즐겨요.. 맛있는 스테이크를 먹으려는 찰나에 장만옥과 여자팀원들이 들어와 먹지도 못하고 도망가는 서우진과 차주혁..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그린가방 이네스 오잉>


글쎄 차주혁은 들키기 까지 비밀연애는 참 힘들어요.. 그때 푸드트럭에서 촬영중인 인기 쉐프 대학교 동아리 첫사랑 장선우를 만나요.. 둘의 사이를 질투하는 차주혁.. 




다음날 지점으로 전활걸어 대출과 직원 급여통장을 서우진때문에 거래하고 싶다고 해요..  이일로 서우진과 차주혁이 함께 장선우를 만나러 가요.. 



이상하게 맘에 걸리는 차주혁.. 주말 데이트할때도 장선우(조정석)의 전화로 대판 싸워 집으로 돌아간 서우진. 직장에서도 서먹서먹.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블라우스


쥬크 Z183MSC028>


<아는 와이프 패션 지성 서류가방  


헤지스 액세서리 브리프케이스 


HJBA8E641BK 47만원대>



장선우가 회식을 제안했다고 하자 차주혁은 약속이 있다고 빠지고 직원들은 장선우의 초대로 식당으로 가요.. 혼자 예매해둔 영화를 혼자 보는 차주혁.. 그때 윤종후(장승조)는 위험다는 문자를 보내요.. 장선우가 서우진에게 고백을 한거죠.. 




하지만 서우진은 차주혁 생각에 듣지 못해요.. 그때 뛰어 들어온 차주혁은 서우진과 사귀고 있다고 밝혀요..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노란가방 글램지 비비백>



집에 데려다 준 차주혁과 서우진은 둘이 뽀뽀를 하고 그 모습을 서우진의 모가 보게 되죠.. 사실 서우진의 모는 차주혁보다는 김환을 더 맘에 들어 했지만 어쩔 수 없죠.. 집으로 초대해 밥을 대접하는 서우진의 모



<아는 와이프 패션 지성 티셔츠 애드호크 HU8LT33 >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검정가방 캘빈클라인 52만원대>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가디건 럭키슈에뜨>


다음날 서우진은 갑자기 신혼부부가 커플티를 입고 통장을 만드는게 부럽다고 해요.. 그 모습을 보고 자신의 통장에 결혼하자는 글을 써서 보여주자 신통치 않은 반응을 보이는 서우진은 놀이동산에서 롤러코스터를 타고 프로포즈를 해달라고 해요.. 



두사람은 3년 후 아이 둘을 낳은 부부가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