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신애 임신, 김성규 누구?, 허신애 누구?

허신애 임신, 김성규 누구?, 허신애 누구?


개그맨 김성규 나이 47세 아내 뮤지컬배우 겸 연출가 허신애 나이 35세가 임신소식을 알렸다. 


허니문 베이비라고 하며 임신 12주차라고 한다. 


5월 출산 예정이다. 


임신 5-6주에 몸이 안좋아 병원에서 진료를 받았고 진찰을 받으니 임신이었다는 것이다. 




아들이든 딸이든 상관 없이 아빠가 되는게 믿기지 않는다면서 내가 돼지띠, 엄마도 돼지띠, 아기도 돼지띠이다. 그래서 태명이 꿀꿀이 라고 했다고 한다. 


추카추카~~


두사람은 여름뮤지컬 그대와 영원히 작품을 통해 연출자와 배우로 만나 김성규와 허신애는 2017 7월 교재를 하고 9개월만에 결혼식을 올렸다. 




김성규 누구?




1994년 KBS 10기 공채 개그맨이면서 현재는 뮤지컬배우 겸 연출을 하고 있다. 


동기는 조혜련, 송은이, 김생민, 지석진이 활동하고 있다. 


개콘, 웃찾사, 웃으면 복이와요, 유머일번지, 폭소클럽출연했다. 개콘에서 이병진 황마담과 아담패밀리 코너로 인기를 얻었다. 


연극 병사와 수녀, 오즈의 마법사, 페이스 오프등으로 활동하고 한류개그콘서트 오사카공연과 2005년 일본 도쿄 나가노홀에서 공연된 한류 개그콘서트와 대학로 키득키득 아트홀에서 공연된 웁스의 연출을 맡았다. 연극 골든타임, 뮤지컬, 프로포즈 못하는 남자의 예술감독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후 중앙대학교 대학원에서 연출공부를 하고 졸업 후 국제대학 겸임교수로 임명 되기도 했다. 


세종대학교 공연예술 대학원에서 박사과정을 받았고 KBS 코미디언 회장직을 맡기도 했다. 


허신애 누구?



홍익대학교 대학원 곤연예술학과를 다녔고 뮤지컬 연출 및 배우를 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