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빌보드 1위 빌보드 200 1위 방탄소년단 인형 출시 소식

방탄소년단 빌보드 1위 빌보드 200 1위 방탄소년단 인형 출시 소식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빌보드와 영국 오피셜차트에서 1위를 했습니다. 


15일 빌보드가 홈페이지에 올린 예고 기사는 방탄소년단이 지난 12일 공개한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는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위를 기록했습니다. 


지난해 5월 정규 3집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와 지난해 9월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 발매 이후 세 번째 1위입니다. 




방탄소년단이 오는 18일까지 20만점에서 22만5천점의 앨범 수치를 얻을 것으로 보고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가 1위로 등장할 4월 27일자 빌보드 200 차트는 오는 21일 홈페이지에 공개된다고 했어요. 


빌보드는 앨범 판매량, 디지털음원 다운로드 횟수, 스트리밍 횟수를 앨범 판매량으로 환산해 세 가지를 섞어 앨범 판매량을 매기도 있어요. 




음원 10곡 다운과 1천500곡을 스트리밍 서비스받은 경우 전통적인 앨범 1장을 산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가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200 차트 3위를 했고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 5위권 진입할 수 있다고 봤어요. 


영국 오피셜차트는 "방탄소년단이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로 영국 오피셜 차트의 역사를 쓰게 됐다.새 앨범이 현재 1만 장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 했고 영국에서 자체 최고 판매량을 달성해 한국 최초의 1위 앨범이 될 것이고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 앨범 판매량은 지난해 톱 10에 진입한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를 포함해 지난 3개 앨범의 첫 주 판매량을 모두 합한 수치를 이미 넘어섰다" 고 했어요. 




방탄소년단은 5월 1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 '2019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주요 부문 수상을 할 수 있다고 봤어요. 


방탄소년단은 지난 일요일 미국 SNL에 출연했어요.. 일부 팬들은 뉴욕 방송국 앞에서 무려 일주일 노숙을 했고 가까운 곳에서 무대를 보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명 인형 제작사의 방탄소년단 인형 출시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RM 의보조개나 지민의 입술 멤버 생김새를 재현한 부분 사진이 올라왔고 공개된 완성본은 기대를 당혹으로 바꾸었는데 낯설어도 너무 낯선 얼굴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아쉬움이 큰 팬들은 기존 이목구비를 지우고 다시 얼굴을 그리는 리페인팅 열풍이 불고 있다고 합니다. 


한밤의 TV에서 소개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