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군입대 소신발언

방탄소년단 군입대 소신발언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이 한국인으로 군 복무는 당연하며 국가가 부르면 달려가겠다고 소신발언을 해 화제입니다. 


미국 CBS '선데이 모닝'과 인터뷰에서 한말입니다. 


세스 돈 특파원이 방탄소년단의 서울 작업실을 방문했습니다. 


입대 계획을 묻자 진나이 27세는 "한국인으로서 자연스러운 일이고 우리는 언젠가 부름을 받으면 달려가 최선을 다할 준비가 돼 있다.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




팀이 해체되거나 각자 길을 걷게 될 상황이 걱정되지 않느냐


정국 22세는 "미리 생각하고 싶지 않다"


RM 25세도 "우리는 현재를 즐기며 최선을 다할 뿐"


RM은 지난해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막힘 없이 수상소감을 말했어요. 


유엔에서 '스피크 유어셀프'를 주제로 연설했습니다. 




영어를 배웠냐


RM은 "나는 힙합과 팝 음악, 시트콤 프렌즈를 사랑한다. 어머니가 프렌즈 전편 DVD를 사다 주셔서 수차례 봤다. 그저 미국 뮤지션들과 대화하고 그들을 이해하고 싶었을 뿐이다. 어머니께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RM은 "우리는 '다시 돌아오겠다'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매일 몇 시간씩 똑같은 안무를 연습한다"


제이홉은 "이렇게 사랑받는 게 그저 놀랍기만 하다"


지민은 "우리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함으로써 팬들과 끈끈해질 수 있었다"




정국은 "무대를 할 때면 인이어를 빼고 팬들의 함성을 듣는다. 그러면 에너지가 차오른다"


뷔는 "멤버들은 나를 가장 잘 이해하는 사람들이다. 우리는 가족보다 서로를 더 잘 안다"


RM은 CBS 취재진 피규어로 빼곡한 스튜디오를 공개했어요. 




"혼자 작사작곡도 하지만 늘 일만 하는 건 아니다. 쇼핑도 한다"


제발 방탄소년단은 이대로만 유지해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나쁜 물 들지 말고 이대로만 쭉~~~


개념 아이돌도 계속 되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