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빈 전현무 관상풀이 해피투게더4

강예빈 전현무 관상풀이 해피투게더4


해투4 강예빈이 "유재석은 우두머리상, 전현무는 불독상"이라고 했어요.  


25일 ‘해피투게더4’ ‘근황 신고식’ 특집입니다. 


박연수, 송지아, 정주리, 이국주, 강예빈이 등장한다고 하네요.  


강예빈이 SNS에 올리는 사진마다 뜨거운 화제를 모은 근황이 공개된다네요.  




연기, MC, 노래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하던 강예빈 이색 취미가 관상을 보는 것이라고 합니다. 


강예빈은 "우연히 발견한 관상 책에 매료돼 관상 공부를 시작했다"


공부한 모든 것이 담긴 비밀노트를 공개했습니다.  


강예빈은 "국민MC 유재석은 명예와 부를 유지할 수 있는 관상이다. 한 마디로 우두머리상이다."




전현무에 대해 불독상이라고 밝혔어요. 



전현무가 "이 정도면 악플러 아니에요?"


강예빈 관상풀이가 소름돋을 정도로 잘 맞았다고 합니다. 


다른 MC들 관상 또한 소름과 웃음을 동시에 유발했다고 합니다. 


조세호를 동물과 찰떡 비유하며 분석했다고 합니다. 




최근 강예빈은 근황을 전했어요. 


배우 강예빈이 근황을 전했다.


24일 강예빈 인스타그램에 "무지 덥다! 익어가고 있음 그래도 맑고 푸른 하늘을 보며 편한 사람들과의 나들이 너무 좋당~ 내가 잘 칠 수만 있다면"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어요. 


골프장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강예빈과 배우 황은수 모습입니다. 


강예빈은 2004년 온라인게임 '통스통스'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