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집 나이 노래 유랑마켓 구매 방법

김완선 집 나이 노래 유랑마켓 구매 방법

■ 김완선 집

 

바닥부터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본인이 다했고  쾌적하고 깔끔한 분위기이며 스튜디오를 연상케 하는 거실과 아늑한 침실, 파우더룸, 욕실이었어요. 

집이 규모도 좀 있고 카페처럼 예쁘다고 하자 콘셉트는 동굴이며  가공하지 않은 느낌이고 혼자 사니까 문도 필요 없다고 했어요.  후배 아이돌 무대 커버를 했어요. 선미, 레드벨벳, 엑소 무대를 선보였답니다. 

 

연습생 시절 힘들고 이모 집 도봉구 방학동에 있는 4층 집 건물에서 아무도 안 만나고 연습만 죽어라 했고 오전에는 노래연습, 점심 저녁에는 춤 연습을 했고 7년 동안 나가지 못했다고 했어요.  ■ 김완선 프로필

 

김완선 나이 52세입니다. 

 

김완선 학력 하와이대 디지털아트학과 학사 졸업

 

86년 오늘밤으로 데뷔했고  무대매너와 눈빛 관능미로 인기를 끌었고 90년대 피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도 전성기를 맞습니다.  92년 애수를 끝으로 은퇴하고 동아시아에서 활동합니다. 당시 매니저는 이모 한백희였고 아이돌 연습생의 시초입니다. 인순이 백댄서팀 리듬터치 멤버였으며 발레와 기계체조를 하고 작곡가 신병하에게 화성학과 오케스트라 편곡을 배웠습니다. 

 

김완선 대표곡 오늘밤, 지난 이야기, 나 홀로 뜰앞에서, 리듬 속의 그 춤을, 나 홀로 춤을 추긴 너무 외로워, 기분 좋은 날, 나만의 것, 피에로는 우릴 보고 웃고 있지, 가장무도회, 애수 

 

현재까지도 꾸준히 새앨범을 내고 있습니다.  ■ 유랑 마켓 구매 방법

 

유랑마켓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고 방송 중 거래되지 않은 물건은 본방송이 끝난 후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구매 가능합니다. 구매 신청 게시판은 밤 9시에 오픈됩니다. 24시간 운영하고 1인당 한 가지 품목만 구매 가능합니다. 

 

가격 조정은 안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