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 머니 오지헌 딸 아내 나이 프로필

공부가 머니 오지헌 딸 아내 나이 프로필

■  공부가 머니 오지헌

 

개그맨 오지헌 가족이 출연해 대안학교에 다니고 있는 두 딸 희엘이와 유엘이 이 공개됩니다.


아이들이 학업 스트레스 보다 신나게 놀고 웃는 법을 배우길 바라는 마음으로 대안학교를 선택했다네요.

 

등하교 시간만 왕복 80분이지만 자유롭고 아이답게 크길 원하고 하루에 300km를 운전했다고 해요. 

오지헌 두 딸들은 대안학교에 다니는 것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둘째 유엘이가 학교 갈 생각 하면 기분이 계속 좋다고 했어요.  아이들 개개인 수준에 맞춘 학습 진도, 일방적 지식 전달이 아닌 체험 위주 수업으로 대안학교 만족을 보인다고 했어요. 

 

아빠 오지헌은 12세, 9세, 6세 딸이 있습니다.

 

오지헌 씨가 기적을 낳았다며 사랑스러운 딸들의 모습을 극찬했어요.

 

인터넷에서 어떤 분이 오지헌은 Y 유전자가 못생긴 거고 딸이라서 예쁜 것이라는 말도 있었다고 합니다.  희엘이는 시키지 않아도 알아서 척척 동생들을 살뜰히 챙기며 듬직하고 둘째 유엘이는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는 세상 느긋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아동심리 전문가는 아이들이 부모로부터 충분한 관심과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있어 자기 발전이 가능하지만 주춤하고 있는 상황이라는 평가를 받았어요.  ■  오지헌 아내

 

 

박상미 씨는 오지헌과 동갑으로 79년생 40세이며 직업은 사회복지사입니다. 

 

오지헌과 아내 박상미가 첫 만남에 연애경험이 전무했던 오지헌과 박상미는 소개팅으로 만났다고 합니다.  

그래, 한 번 만나보자 그러고 나갔는데 역시나 아니었고 연애를 한 번도 안해봤으니까 이상했다고 했어요. 운전석에 앉아서 보조석 쪽 창문을 열고 인사하면서 악수를 했는데 손을 잡았더니 내 마음이 느껴지냐고 묻는데 그때 전기가 왔다고 해요.  10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한 것은 오지헌의 진솔함이고 혼전순결, 그게 가장 마음에 들었다네요. 

 

■  오지헌 프로필

 

 

오지헌 나이 79년생 40세입니다. 

 

오지헌 고향 서울

 

오지헌 학력 명지대 세라믹 화학공학과

 

오지헌 딸 오희엘, 오유엘, 오벨엘, 아내 박상미

 

오디션 보러 간 후 한 번에 개그맨이 됩니다.

 

오지헌 방송

 

하땅사, 개그야, 개그콘서트, 폭소클럽, 쇼 행운열차, 제중원, 코미디 빅리그, SNL 코리아 오지헌 영화

 

철가방 우수 씨, 챔피언 마빡이, 바리바리 짱

 

오지헌 수상내역

 

2002 슈퍼보이스 선발대회 대상

 

2005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최우수 코너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