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택 나이 아내 결혼 프로필 TV는 사랑을 싣고

윤택 나이 아내 결혼 프로필 TV는 사랑을 싣고

■ 윤택 프로필

 

윤택 나이 72년생 47세입니다. 

 

윤택 고향 서울

 

윤택 학력 백제예전 방송연예학과 전문학사 - 총신대 관광학과 학사

 

윤택 키 181센티 1991년 연극배우로 데뷔했고 5년 후 96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7년 후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어요. 

 

윤택 방송

 

 

코미디 빅리그 2, 개그공화국, 코미디 빅리그 1, 김치왕, 웃찾사 1, 위기탈출 넘버원, 나는 자연인이다. 대동여지도, TV는 사랑을 싣고 윤택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 칠전팔기 구해라, 언제나 봄날, 신의 퀴즈 리부트, 내 사랑 치유기

 

■ 윤택 아내 결혼

 

윤택은 자신 아내가 재혼이라고 했어요.  내 김영조에게 좋아한다고 고백을 했더니 대뜸 자신을 좋아하지 말라는 대답을 했고 아내가 자신은 초혼이 아니다고 눈물을 흘리며 고백했다고 합니다.  

아버지께 '아내에게 이혼 경험이 있다'고 털어놨더니 아버지가 '아픔이 있을수록 더 감싸줘야 한다고 하셨다네요. 

 

이승윤 한달수입 얼마? 윤택 한달 수입 얼마?

이승윤이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해 한달 수입은 추상적으로 밝혔어요. 박명수가 윤택과 이승윤의 수입을 물었어요. 이승윤은 한달수입이 출연료를 격주로 받는데 전에는 매니저와 수입산 소고기를 먹었다면 요..

windmiller.tistory.com

아내 김영조 씨와 2012년 결혼했습니다. 1년 4개월 연애 기간을 가졌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