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빈 아들 옥탑방 문제아들 아내 집 이윤지 어머니

박현빈 아들 옥탑방 문제아들 아내 집 이윤지 어머니

■ 옥탑방 문제아들 박현빈

 

 

트로트 열풍에 대해 데뷔 이래 이런 관심은 처음이라며 자신이 수혜자라고 했어요. 

오랜 기간 내가 트로트계의 막내였고 직속 선배가 트로트 4대 천왕 그 밑으로 늘 장윤정과 박현빈이었는데 후배들이 생김으로써 막내 15년 차를 청산했다고 했어요. 

트로트 왕세자, 정동원을 지목하며 정동원 군을 당해낼 수가 없고 어떤 노래든 다 소화를 해낸다고 극찬했습니다.  요즘 제일 많이 하는 일은 행사가 아닌 육아라고 했어요.

 

박현빈은 두 살, 네 살이 된 두 아이 육아로 꽉 찬 하루 일과를 공개했습니다.

 

 

아빠의 흥을 그대로 물려받은 첫째 아들은 아이가 내 히트곡을 다 따라 부르고 아들의 노래 실력을 공개하며 10년 후 '미스터 트롯'에 출연해도 괜찮을 것 같다고 했답니다.  ■ 박현빈 아내 자녀 집 어머니

 

박현빈 집은 인천 영종도 대저택입니다, 

 

봄이 되면 집 전체가 백만송이 장미 노래처럼 변하는데 지금은 겨울이라 그렇다고 했어요.  

 

낮에는 해안도로가 보인다고 ‘곤드레 만드레’할 때 이 집을 지었고 그때는 다리도 없어서 배 타고 들어와서 얼마나 지어졌을까 확인했고 벽돌까지 하나하나 골랐다고 했어요.  고급진 인테리어와 나폴레옹 조각상이 있고 부조 장식과 샹들리에가 화려합니다. 

박현빈 나이는 1982년생 올해 39세입니다.

 

박현빈 아내 김주희 씨는 1986년생으로 올해 35세이며 2015년 결혼에 골인해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박현빈 어머니는 현재 노래강사로 활동 중이시고 유명한 분으로 박현빈 사부이며 트로트 이전 다른 장르의 음악을 할 때도 어머니에게 배웠다고 합니다. 

 

박현빈 이모는 배우 이윤지 어머니 정진향씨로 현재 노래강사를 하고 있습니다. 

 

박현빈 교통사고 후유증 일보다 가족을 먼저 생각

트로트 가수 박현빈은 과거 4중 출동 사고를 당한 후 정신적 고통에 아직도 괴롭다고 밝혔다. 2016년 4월 겪은 4중 추돌사고를 떠올렸고 박현빈은 앞차를 피하다가 서 있는 큰 화물차와 가까워 졌고 제가 차안에..

sakurahanasi.tistory.com

 

 

박현빈 형 박지수 누구? 홍진영 김현정 멍 걸그룹 불후의 명곡

불후의 명곡 박현빈형제 트로트가수 박현빈과 형 박지수가 4연승으로 불후의 명곡 최종 우승을 했습니다. 스타들의 반전 무대편에서 성악을 전공한 박현빈은 형 독일 오페라가수 박지수와 무대를 꾸몄어요. 독일..

windmiller.tistory.com

박현빈 이윤지 할아버지가 음악교사셨다고 합니다. 

 

박현빈 형은 해외에서 성악을 전공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