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지급

국민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지급

 

현재 긴급재난지원금은 온라인 신청, 방문접수로 신청이 가능하며 지급방법은 신용카드 체크카드, 선불카드, 상품권 등으로 지급되고 있습니다.

 

 

현재 카드사는 9군데에서 5월 11일 부터 온라인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그중 국민카드 긴급재난 지원금 신청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국민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전국민 세대주 본인이 신청합니다. 온라인 신청5월 11일부터 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리브 메이트 앱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오프라인 신청5월 18일 9시 부터 이며 세대주 본인 신분증 지참하고 대리 신청 불가입니다. 사용기한 8월 31일 까지 입니다. 접수는 5월 11일 - 5월 15일까지 5부제로 신청합니다. 신청 방법은 신청버튼을 누르고 이용 동의를 하고 로그인 또는 본인 인증을 하고 신청정보 확인 후 완료됩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주민등록상 주소지 광역시도 가맹점에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이용제한 업종은 아래 링크 남겼습니다. 확인해 보세요.

 

 

국민카드 재난지원금 이용제한 카드

 

이용제한 카드는 위의 이미지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카드 긴급재난지원금 혜택은 긴급재난지원금 카드 사용도 카드 혜택 유지 실적인정되며 신청 결과부터 카드 사용금액, 지원금 잔액까지 실시산 문자 알림 서비스 제공하고 있으며 세대주 모든 카드 신용 체크카드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위치기반 지도 서비스를 제공해 사용 가능 가맹점을 알 수 있으며 재난지원금 사용유효기간 순으로 자동 차감됩니다. 먼저 경기도 재난 기본소득 7월 31일까지 긴급재난기금 8월 31일까지 아이 돌봄 포인트 12월 31일까지 사용기한이 정해져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을 할 수 없는 분들은 전국 국민은행 영업점에서 바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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