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 따르릉 탄생비화와 김영철 제아 '크리스마스 별거 없어'

김영철 따르릉 탄생비화와 김영철 제아 '크리스마스 별거 없어'


멜론 뮤직 어워즈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올해 트로트 부문 수상자로 가수 홍진영과 김영철이 선정되었습니다. 올해 4월에 발표한 따르릉으로 상을 받은 것입니다. 


김영철은 홍진영이 없었다면 이 상을 받을 수 없었다고 하고 라디오 스타에서 나를 언급해 노래를 부를 수 있게 한 윤종신에게도 감사 드린다고 했어요~~


김영철은 수지에게 할말이 있다고 하며 최근 수지가 따르릉을 즐겨 듣는다고 하더라 이상의 영광을 수지에게 돌리겠다. 기회가 된다면 함께 콜라보하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답니다.~~


김영철 따르릉은 홍진영이 작곡하고 개그맨 김영철이 노래한 전자사운드와 트로트가 만난 곡이예요..


 

 

 




김영철 따르릉 가사



멜론어워즈 따르릉 공연영상


https://youtu.be/Fv4gyl87WdE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Yeah 따르릉


1 2 3 4

니가 먼저 만나재 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니가 나쁜 여자 

내 탓을 하지 마

이런 놈 저런 놈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오빠야 오빠 오빠야 니 오빠야

오빠야 오빠 오빠야 니 오빠야


이런 놈 저런 놈 만나봤겠지만

즐거웠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오오빠빠 내가 니 오빠야

오오빠빠 내가 니 오빠야 니 오빠야


1 2 3 4

니가 먼저 날 차버렸지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먼저 꽁무니 뺐지 

내 탓을 하지 마

이런 놈 저런 놈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오빠야 오빠 오빠야 니 오빠야

오빠야 오빠 오빠야 니 오빠야


이런 놈 저런 놈 만나봤겠지만

후회하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오빠야

오오빠빠 내가 니 오빠야

오오빠빠 내가 니 오빠야 니 오빠야


 

 

 



전주는 작곡가 윤종신이 참여하고 로코베리가 편곡을 맡았다고 한다. 도깨비 OST작업을 한 작곡가라고 합니다.


라디오 스타에서 홍진영은 자작곡 따르릉을 소개하고 허경환에게 제안했지만 거절당했다고 하자 윤종신이 김영철을 추천해서 김영철과 함께 2주동안 음원을 제작하고 뮤직비디오까지 일사천리로 진행 했다고 합니다.


김영철 제아와 함께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제아와 함께 캐럴송 '크리스마스 별거 없어'를 열창한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별거 없어' 가사




'크리스마스 별거 없어' 뮤직비디오


https://youtu.be/RqFK9EJmQBg



어쩌다 이런 날 우리 둘이 있게 됐는지 

그것도 오빠하고 나하고 

사진발 잘 받는 좋은 곳에 예약을 했어 

정말로 밥만 먹고 들어가 


어쩌다 둘이 크리스마스 

고백 안 할게 뒷걸음질 치지만 마 

오해는 하지마 나도 바쁘지만 

혼자 두기 안쓰러웠을 뿐이야


내게만 어려운 크리스마스야 

솔직히 그거 다 별거 아닌데 

행복한 웃음들만 

넘치는 타임라인에서 나만 혼자야


난 아직 혼잔데 크리스마스야 

그냥 빨간 날이지 뭐 별거 아닌데 

어쩌다 우리 둘이 

크리스마스 그래도 샾 행복해 


알바생 산타도 요샌 경기가 안 좋다고 

아이들도 예전 같지 않다고 

누구를 위해서 우린 지갑을 또 여는지 

그 와중 난 내게 선물을 사 


어쩌다 둘이 크리스마스 

원한다면은 길에선 따로 걸어갈게 

그런 말 하지마 그게 더 부담 돼 

좋은 날에 함께하면 된 거야 


내게만 어려운 크리스마스야

솔직히 그거 다 별거 아닌데

행복한 웃음들만

넘치는 타임라인에서 나만 혼자야

난 아직 혼잔데 크리스마스야

그냥 빨간 날이지 뭐 별거 아닌데


어쩌다 우리 둘이

크리스마스 그래도 샾 행복해

반짝이는 트리들 작년에 썼던 거

진실은 말이야 진실은 말이야

며칠 이따가 며칠 이따가

우리 둘 다 다 한 살 더 먹을 뿐이야


그래도 오늘은 크리스마스야

솔직히 들뜬 건 인정해줄게

어쩌면 우리 둘이

어떻게 될는지도 모르는 거야


이런 게 결국엔 크리스마스야

말도 안 되는 상상을 하게 되는 날

어쩌다 우리 둘이

크리스마스 그래도 샵 행복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