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베이커리 ' 우주여신 조민아 아뜰리에'

조민아 베이커리 ' 우주여신 조민아 아뜰리에'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고인이 된 전태수를 애도 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거기선 전태수라는 이름으로 태수 하고 싶은거 다해, 어깨 무겁지 말고, 마음무겁지 말고, 이제 편해 졌으면 좋겠다. 보고싶다 태수야" 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조민아는 쥬얼리 탈퇴 후 베이커리를 만들었고 2017년 10월 SNS를 통해 베이커리운영을 중단한다고 했습니다. 


당시 조민아는 건강상태가 좋지 않아 4년동안 한결같이 열정 넘치게 그 이일이 좋아서 여기까지 걸어 왔는데 병원치료와 일을 병행하는 것이 버거워 잠시 휴식을 택하려고 합니다. 라고 운영중단을 알렸고 입에 담을 수도 없는 악플러 들의 검은 악행으로 인해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한계에 다다랐다며 휴식을 선언했습니다.


 

 

 



조민아 베이커리가 비난을 받은 이유는 가격과 표기등의 문제 때문으로 조민아의 베이킹 클레스 가격이 현금결제와 카드결제시 적게는 1만원에서 6만원까지 차이가 나고 유기 가공품인증을 받지 않고 유기농 빵을 판매한 점이 농림축산 식품부에 신고 접수돼 시정조치를 받은 것, 화과자 크기의 양갱이 개당 만원인것이 알려져 비난을 받았다고 합니다.


조민아는 2015년 명단공개에서 사업으로 대박난 스타 3위에 올라 화제가 되었습니다. 조민아가 운영중인 베이커리 ' 우주여신 조민아 아뜰리에'를 운영하고 있으며 파티셰로 빵을 직접 만들고 학생을 가르치고 있다고 했습니다. 


 

 

 







우주여신 조민아 아뜰리에


주소 : 서울 마포구 신촌로 4길 5 1층


전화번호 : 070-7523-0062


이용시간 : 12:00 - 20:00 까지


경의 중앙선 용산역 - 홍대입구역


 5번 출구로 나와 도보이동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