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최태준 커플 탄생~~~

박신혜 최태준 커플 탄생~~~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박신혜 소속사는 본인확인결과 평소 친한 동료사이로 지내던 박신혜와 최태준은 작년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 두사람을 따뜻하고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합니다. 


 

 

 



최태준 소속사는 본인에게 확인하니 두사람은 친한 동료로 지내다 지난 연말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중앙대 연극학과 한 학번 차이라고 합니다. 박신혜 나이는 29세 최태준은 28살로 연상연하커플로 두사람은 박신혜의 자택인 청담동 한 빌라에서 데이트를 하고 근교에서 친구들과 어울려 데이트를 한다고 하며 최태준의 친구들이 알고 있는 사실이라고 합니다. 박신혜의 부모님이 운영하는 양곱창집에서 데이트를 하고 최태준은 박신혜어머님에게 깍듯하게 대하며 스스럼없이 어울렸다고 합니다. 


두사람은 시간이 지날수록 아끼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박신혜는 2003년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천국의 계단 최지우 아역으로도 유명하고 상속자들, 피노키오, 닥터스에 출연하고  침묵이후 차기작을 고르고 있으며 최태준은 2001년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해 엄마의 정원, 옥중화, 미씽나인등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수상한 파트너에 출연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