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에 대한 최근 소식

가수 이효리에 대한 최근 소식




제주 4.3 사건 사회



가수 이효리가 제주 4.3 사건 희생자 추념식 사회를 맡는다고 하네요.. 제주도에 살면서 민박도 하고 제주의 도움을 맏았다며 승낙했다고 합니다.  김제동의 토크 콘서트에 참석한 이효리는 이 사실을 알렸다고 하는데요.. 이효리는 블랙리스에 오르는 것 아니냐는 걱정이 있었는데 괜찮다고 하시더라고 웃었다고 해요.. 효리네 민박에서도 아픔이 많은 땅이라며 4.3사건 당시 피신해 살던 주민들이 감자로 끼니를 때웠다고 합니다.  이번 4.3 추도식에는 대통령 유세 당시 문재인 대통령도 참석하겠다고 약속을 하기도 했답니다. 


 

 

 



제주 4.3 사건은 1948년 4월 3일 제주지역의 소요사태로 6년간 무력충돌과 진압 과정에서 많은 제주민이 희생당한 사건입니다. 


나레이션은 이효리, 기념공연은 루시드폴이 많았다고 하며 사회는 한승훈 아나운서가 진행한다고 합니다. 


 

 

 



효리네 민박 2 방송 후




인기리에 방송되는 효리네 민박2.. 하지만 개인 사유지인 이효리 씨의 집을 찾아가겠다며 주소를 묻는 관광객들로 제주 소길리 사무소는 호소문을 붙여 놓았다고 합니다. 


' 이효리 민박집 문의가 많은데 우리도 모릅니다. 검색해서 직접 찾아가든가. 우리도 업무란걸 봅시다' 라고 적혀 있다고 하는데요..


 



주소를 묻는 전화가 수십통에 달하고 소길리 사무소 인근 도로에 불법 주차를 하고 무단횡단을 하기까지 한다고 합니다. 막무가내로 사무실에 들어와 묻고 가는 경우도 많다고 하는데요.. 심지어는 동네 주민에게 주소를 묻고 알려 줄 수 없다고 하면 화를 낸다고 합니다. 그리고 관광객들이 버리고 간 쓰레기를 치우는 일도 있다고 하는데요... 


동네사람들은 몰려드는 관광객 차량을 통제하기 위해 '출입관리 인력'을 동원하기도 했다고... 


 



옥주현 콘서트에 모인 핑클 멤버들




옥주현은 3월 17일 부터 18일까지 콘서트를 열었다고 해요... 1분만에 매진을 했다고 하는데요.. 콘서트는 사랑받았던 뮤지컬 넘버와 발레리나와 함께한 가요, 팝, 신청곡을 불렀다고 하는데요..별 게스트로 핑클 전멤버들이 영상편지를 보내고 심지어 출연하기 까지 했다고 합니다. 성유리와 이효리는 콘서트에 깜작이벤트로 서프라이즈 생파티를 했다고 해요... 아쉽게도 미국에 사는 이진은 오지 못했고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