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먼저 할까요 23-24회 줄거리 & 리뷰

키스 먼저 할까요 23-24회 줄거리 & 리뷰


키스 먼저 할까요 23-24회 줄거리 & 리뷰



키스 먼저 할까요 시청률 


닐슨 11.6%  TNMS 9.3%



<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 운동화 노네임>


사실을 알고 떠나려는 안순진(김선아)을 잡고 7번만 놀자는 손무한(감우성)... 손무한에게 아폴론제과에서 광고 의뢰를 하지만 거절한다. 이유는 안순진의 딸이 가루 젤리를 먹고 기도가 막혀 죽었기 때문이다. 증언을 해주지 않은 죄책감으로 힘들었기 때문이다. 



안순진은 변호사를 만나 탄원서를 쓴 사람을 알아 보려하지만 익명으로 되어 있다. 


 

 

 



변호사는 수임료도 낼필요 없다고,,, 아마 손무한이 지불한거라고 나는 생각한다. 



백지민(박시연)에게 손무한이 시한부라는 사실을 알고 이미라(예지원)는 안순진이 찜질방에 있는걸 알고 찾아와 손무한에게 복수를 하겠다고 하자 안순진은 우리는 서로를 사랑하고 있다며 이제 그만 집에 가봐야 겠다고 한다. 



<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백팩 


쌤쏘나이트 코웬>


아파트 입구에서 만난 안순진과 손무한.. 손무한은 불꺼진 집을 보고 있고 안순진은 그림자도 못됐다며 나는 들어 갈꺼니 알아서 하라며 먼저 들어간다. 



안순진은 손무한에게 호스피스가 기꺼이 되어 주겠다고 한다. 다음날 죽을 사람이 무슨 출근이냐며 쉬라고 하지만 손무한은 출근을 하겠다고 안순진은 버스정류장까지 배웅을 한다. 



< 키스 먼저 할까요 예지원 귀걸이 젬블리스>


손무한의 사무실에서 기다리는 이미라... 혼인신고를 하라고 하자 손무한은 이미 했다고 한다. 


 

 

 



그리고 황인우(김성수)를 찾아가 " 니와이프한테 엄청 혼나고 왔다. " 라며 6년전에 암에 걸려 수술을 하고 재발했다고 하자 슬퍼하며 독하다고 한다. 



안순진은 손이든(정다빈)을 찾아가 " 같이살자. 이유는 들어와 보면 알아." 라며 부녀가 마지막을 함께 할 수 있게 배려를 한다. 



손무한과 안순진은 함께 수족관을 찾아가고 안순진은 딸과 함께 온 가족을 보고 죽은 딸의 얘기를 한다. 갑자기 말이 없어진 손무한을 이해 할 수 없는 안순진... 손무한은 먼저 씻는다며 욕실로 향하고 안순진은 자켓을 정리하다 만년필을 떨어 뜨린다. 어디서 본듯한 만년필.. 



알고 보니 아폴론 광고 사장을 만나러 갔다 거절당한 사람의 만년필과 똑같은 만년필을 보고 당황하는 안순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