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재희 지소연커플 결혼!!!!! 누구 일까요?

배우 송재희 지소연커플 결혼!!!!! 누구 일까요?

 

 

 

 

 

두사람은 신앙생활을 하며 관계가 돈돈해 지고 사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주위의 시선은 신경쓰지 않고 맛집과 여행을 즐기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8월 19일 교회에서 결혼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두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우선 송재희 배우님은 

 

 

 

나이는 37세  서울예술대학영화과 졸업 사람들이 많이 기억하는 역활은 아마도 해품달이 아닐까 싶어요.... 임시완의 성인연기자로 나왔죠? 최근에는 당신은 선물에서 마성진역으로 출연하셨군요...이분은 의외의 예능감을 가지고 있는 모양이더라고요....  그리고 군대시절에는 공익판정을 받았지만 본인이 자처해서 해병대 지원을 했지만 얼마지나지 않아 엄청 후회한 모양입니다...

 

 

그리고 이분은 굉장한 개신교 신자인것 같아요... 몇년전에도 아나운서 출신 김경란 아나운서와 교회에서 만나 알콩달콩 사귀시다가 8개월만에 이별하셨죠? 각자가 서로 바쁘다는 이유 였던 걸로 알고 있는데요...그리고 이분은 최고의 위치에 오른 후 성직자의 길을 가겠다는 인터뷰를 하셨네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원합니다.. 

 

그리고 그의 피앙새가 될 지소연님은

 

뮤지컬배우로 활중이신 배우님이시네요... 키가 170정도의 큰키로 역할에 제약이 많다라고 합나다... 2005년 슈퍼 모델 출신의 배우님이시군요... 빛나는 로맨스.구여친클럽,엄마, 동네의영웅 에 출연한 연기력과 노래실력을 겸비한 분이라고 합니다...두분 행복한 결혼하세요~~~~

 

도움되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