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리스 6회 줄거리 & 리뷰

미스트리스 6회 줄거리 & 리뷰


미스트리스 6회 줄거리 & 리뷰




미스트리스 시청률 닐슨 1.4% TNMS 1.3%



2년전 재희가 화재 사건으로 죽은날... 남편이 누명을 쓰고 교도소에 들어가자 엄마인 나윤정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나윤정은 아들에게 재희와 바람났던 남자를 아느냐고 물었어요..



나윤정은 사라진 재희의 녹음테잎을 듣고 있어요... 남편을 괴물이라며 언젠가 자신을 죽일꺼라고.. 하지만 애인은 다정하고 달콤하다고.. 김은수(신현빈)는 재희의 남편을 찾아가 모든 증거가 당신의 어머니를 향하고 있다고 하죠.. 끝내 아무 말도 듣지 못했어요.. 그리고 재희의 남편은 엄마에게 전활 걸죠.. 



< 미스트리스 패션 구재이 가방 


라빠레뜨 깐느로제>




도화영(구재이)은 자신의 의뢰인을 미행하고 가는 도중 교도소에서 돌아오는 김은수를 봐요.. 도화영은 진혜림에게서 향초안에 정표가 있다며 그게 바로 바람피는 증거라고 하죠.. 도화영은 김은수에게 예전에 향초안에 정표를 넣어 선생님께 드리지 않았는지 물어요.. 당황한 김은수는 차선호가 들을까 얼른 끊어 버리죠.. 


한정원(최희서)은 남진혁 선생에게 다시 USB를 보냈지만 남진혁 선생님은 모르는 듯해요... 따로 불러 물어도 무슨 일인지 감도 못잡자 그럼 한달전에 누군가 블랙박스를 봤냐고 물었어요.. 그때 남진혁 선생님은 누군가 사고가 났다며 영상을 보여 달라고 해서 보여 줬다며 그리고 확인해 보려고 했더니 영상이 포맷되어 있었다고 해요... 누군지 묻자 바로 권민규(지일주) 선생,,, 



한정원은 몸이 계속 안좋아지고 양호 선생님은 의심이 가는게 있다고 하죠.. 한정원은 얘길 듣고 화장실에서 임신테스트를 해봐요... 결과는 임신!! 그때 남편이 병원에 가야한다며 전활걸어요... 



< 미스트리스 패션 한가인 이너 티셔츠 빠흐>


장세연(한가인)은 한상훈(이희준)이 말한 장소로 찾아가 마을 사람들에게 김영대를 아냐고 물어봐요.. 한참 찾아 다니다가 얘길 듣게 되요... 김영대(오정세)가 예전에 아빠의 사업으로 할머니한테 맡겨졌고 그 나무 아래서 아빠를 기다렸다고 그러더니 자신은 돈을 많이 벌거라며 그 다음부터 나오지 않았다고 그리고 그 나무에서 김영대의 엄마가 자살을 했다고... 장세연은 한상훈이 미행을 한다는 걸 알아채요.. 




한상훈은 김영대가 위험한 인물이라며 장세연이 보험금을 가지고 있다는 걸 알면 어떻게 될지 모른다고 하죠.. 



김은수는 도청장치를 가지고 나윤정을 찾아가 자백을 받으려고 해요.. 혼자 알고 있고 당신이 나에게 솔직히 얘기하면 바로 경찰서에 갈 생각이라고.. 그리고 차선호(정가람)에겐 안에서 무슨 일이 있더라도 녹음 된거 가지고 바로 경찰서로 가라고 하죠.. 나윤정은 자신이 아들은 백재희를 죽이지 않았고 누군지 알기 위해 갔다고  말을 하는 순간 도청 장치를 걸립니다. 그리고 차선호가 도와주러 오죠.. 계획을 망친 김은수


도화영은 교도소에서 진혜림이 만난 사람이 백재희 남편이라는 것을 알게 되요.. 그리고 내연녀가 백재희 남편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노력하는거라며 김은수에게 어쩌면 나윤정도 아들의 부탁을 받고 진범을 잡으려고 하는 것 같다고 하죠..



한정원은 김은수에게 임신에 대해 털어 놓아요.. 유전자 검사를 해보자고 하는 김은수.. 학교로 돌아온 정원을 잡고 자신에게 이러는 이유가 뭐냐고 묻는 권민규선생.. 




블랙박스에 대해 묻자 모르쇠하고 그때 양호 선생님이 나타나 임신이 맞는지 물어요.. 아니라는 정원을 데리고 컴퓨터실로 데려가 자신의 애냐고 묻고 한정원은 아니라고 하죠.. 권민규가 동영상을 보낸걸 안다고 하자 권민규는 나와의 약속을 깨서 홧김에 보냈다고 해요..



정세연은 혼자 텅빈 공사장 안으로 들어가요.. 그안에는 사람의 흔적이 보여요.. 그리고 남편이 평소에 좋아하던 노래가 나오고 누군가 도망가는 소리를 듣고 쫒아 가지만 어딘가에서 걸려 온 전화를 받고 경찰서로 가죠.. 멀리서 지켜보는 김영대.



보모가 아이를 방치하면서 길을 잃어 경찰서에 온거죠. 그때 아이를 데려다준 사람이 박정심이라는걸 알게 되죠.. 박정심에게 다시 전화를 건 정세연 전화를 받고 기다렸다는 듯이 희죽거리는 박정심(이상희)뭔가 있어 이여자도~~ 



< 미스트리스 패션 한가인 원피스 YMC> 


그리고 다음날 경찰이 찾아와 건너편 미용실 사장에 대해 물어봐요... 나윤정이 살해 당했다고.. 그리고 사건 현장에서 남편 김영대의 지문이 발견되었다고 하죠... 나윤정은 전날 한상훈을 만났고 한상훈이 집까지 데려다 주기로 했고 한상훈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기로 되어 있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