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션샤인 6회 줄거리 & 리뷰

미스터 션샤인 6회 줄거리 & 리뷰


미스터 션샤인 6회 줄거리 & 리뷰



미스터 선샤인 6회 시청률 11.7%



유진(이병헌)은 김안평의 집에서 노비로 있던 사람을 찾아 자신의 부모가 묻힌 곳을 찾지 못하면 살릴 수 있을 지 모르겠다는 말을 합니다.  강화도로 출발한 유진과 노비~~ 가는 도중 만난 고애신(김태리)의 스승 함께 술을 한잔씩 기울입니다. 



유진은 글로리에 도착하자 쿠도 히나(김민정)는 서신을 전달하고 그 서신은 바로 유진의 생명의 은인이 보낸 서신이예요.. 서신을 보며 웃는 유진을 보고 쿠도히나는 웃을 줄도 아냐고 묻자 문득 자신이 고애신의 앞에서는 웃는 다는걸 깨닫게 되죠.



스승님이 고애신에게 총을 미영사관에 반납하고 오라는 지령을 받고 훔친스승이 안하고 자신에게 시키는 것이 못미덥지만 일을 마치고 나오는 길에 마주친 유진과 애신. 




유진은 자신이 보호해 주겠다며 길을 함께 걷습니다. 고애신은 이만 가려고 하자 잡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지만 고애신을 보내주는 유진. 



그리고 글로리에서 마주친 구동매(유연석)와 유진 서로 기싸움을 벌이는데 김희성(변요한)이 나타나 셋이 술을 마시자고 제안하고 쿠도 히나는 장난으로 김희성이 고애신의 정혼자라는 걸 알리자 유진과 구동매 동시에 무기에 손을 대요!! 남자들의 질투란 ^^


김희성 너 딱 걸렸어~~ 미운 털 제대로 박힘.  



유진을 다시 찾아온 노비에게 얻은 새로운 사실은 바로 부모님이 죽게 된데는 이세훈이 자신의 어머니를 노리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우연히 또 만난 김희성, 구동매, 유진 같이 술을 마시기 싫지만 자의반 타의반으로 함께 술을 마시는데 이런 진상을 봤나. 




혼자 술에 취해 진상 짓하는 김희성..



유진을 찾아온 미국인의 도우미로 있던 아이는 뭔가를 들고 나타나고 유진이 보니 그건 바로 고종의 예치증명서!! 이건 분명 구동매가 찾고 있던 것으로 이걸 가지고 있으면 목숨이 위험해져요..



다음날 유진은 구동매에 대해 쿠도 히나에게 묻고 있을 때 눈치 없이 나타난 김희성.




유진은 다음에 얘길하자고 하는데 그때 김안평과 함께 있던 종이 나타나는게 아닌가? 유진은 그가 김안평의 아들이라는 걸 알았다. 김희성은 유진의 표정을 보고 그역시 자신의 조부와 아버지에게 원한이 있다는걸 알게 되요...


유진은 생각을 해요~~ 복수는 해야 겠지.. 마침 김희성의 정혼자가 고애신이고 유진은 고애신을 진심으로 사랑하지 자신의 여자로 만들기로 합니다. 



또 마침 도공의 집 앞에서 마주친 두사람... 유진은 고애신에게 LOVE를 하자고 제안하며 고애신에게 다가 갑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