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6회 줄거리 & 리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6회 줄거리 & 리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6회 줄거리 & 리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6회 시청률 3.6%



주점이 시작 되었어요.. 현수아(조우리)를 찾아온 남자를 우연히 본 강미래(강미래)는 식겁해요.. 바로 중학교 동창이고 강미래가 고백했던 그리고 매몰차게 강오크라는 별명이 생기게 만든 남자. 


제발 모르길 바라지만 현수아는 갑자기 부르더니 이름을 말해주는 순간 남자의 표정은 긴가민가하며 중학교 동창하고 이름이 같다고 해요.. 마음이 불편해진 강미래는 깜짠 쉬겠다고 해요.. 그리고 나타난 도경석은 강미래에게 대타를 해주겠다고 하죠.. 다행이다 싶었는데 도경석(차은우)을 알아본 남자는 강미래가 동창이라는 것을 알아요.. 



현수아는 강미래를 불러 서로 동창이라며 소개를 시켜 줍니다. 얄미운 여우 같으니라고.. 남자는 많이 변했다며 비웃으며 강미래가 자신을 많이 쫒아 다녔다고.. 그리고 강오크가 바로 얘라고 하는 순간~~ 




강미래는 야!!! 너가라고~~ 하나도 안변했구나.. 외모로 사람 괴롭히고 강오크라는 별명 부를때마다 생각해라 나한테 넌 쓰레기였다는거.. " 순간 주점 분위기는 엉망이 되고 강미래가 페이스오프 수준의 성형을 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는 순간이요.. 



강미래는 그길로 주점을 나와서 집으로 가고 도경석은 쓰레기에게 돈내고 가라고 해요.. 도경석은 현수아와 함께 주점 홍보를 하는데 현수아는 그럴 줄 몰랐다며 동창한테 너무 심한거 아니냐고.. 도경석 단칼에 니가 그런거잖아!! 라고...


집에 가려는 강미래에게 나혜성이 만나자고 해요.. 강미래 소식을 들은 오현정(도희)은 집에 가는 동창을 찾아가 뭐라고 하자 현수아가 불러서 간거라며 SNS를 보여줍니다.  



강미래를 찾아온 현수아는 " 미안해. 너한테 더 잘해주고 싶어.. 나는 성형에 대해 편견이 있었거든 그렇게 남보다 이뻐지고 싶나? 근데 이제 알았어. 절실한 사람도 있다는거. 고통스러운 외모도 있다는거.. " 말이냐 막걸리냐..



< 내 아이디는 성형미인 패션 


임수향 티셔츠 온앤온에디션 2만원대>




먼저 접근한게 현수아라는 사실을 안 오현정. 강미래는 사실대로 얘기해요.. 한강다리에 있던 못생긴 여학생이 자신이라고.. 나혜성(박주미)은 "많이 이뻐졌네.. 지금은 좋아요? " " 아니요.. 그럴 줄 알았는데 티가 많이 나서요. " " 나는 내가 조금만 평범하게 생기길 바랬는데.. 어렸을땐 좋았는데 예쁘다는 말이 결코 좋은 말은 아니었다고.. " 



남자 선배들은 남아 있는 여자 후배들에게 외모를 가꾸지 그랬냐.. 서빙할 사람이 없지 않냐? 여자 멤버 단체로 파업을 선언해요.. 


연우영(곽동연)은 드디어 이사를 하고 모처럼 강미래의 부모님이 집에 오시는날.. 



여자 선배들은 파업을 하고 남자 선배들에게 복수를 해요.. 민망하기 그지 없는 유니폼을 입히는거죠.. 연우영은 전날 여자 후배들의 유니폼을 보고 찾아옵니다. 남자 후배들의 모습에 경악을 하며 화를 내고 나가죠.. 



저녁에 되어 다시 오현정과 강미래는 축제를 즐기러 오죠.. 강미래는 우연히 현수아와 지효를 만나고 가던길에 소개팅을 해주겠다고...한자리가 비어 있었는데 도경석 등장!! 그리고 바로 강미래를 선택해 자리를 빠져 나오려고 합니다. 




그때 강미래의 음료수잔이 넘어지면서 옷을 버리게 되요...



오현정은 심리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 연우영이 다가와요.. 사랑에 대해 심리테스트를 해달라고 하자 젠틀한 사랑이 나오죠.. 오현정은 적극적이어야 상대방을 얻을 수 있다고 해요.. 그러던 중 이미 연우영이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걸 알아요.. 화학과 후배를 좋아한다고.. 왠지 씁쓸한 오현정



이만 자리에서 일어 나려는데 도경석과 현수아가 같이 가겠다고 해요.. 강미래는 현수아에 대해 안좋은 얘길 들은 터라 도경석과 함께 가기로 합니다. 과티셔츠를 찾고 나가 있으려던 도경석은 문이 잠겨 나갈 수가 없게 되고 여자 동료들에게 전활 걸어도 받질 않아요.. 어쩔 수 없이 같은 공간에서 옷을 갈아 입게 된 강미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